한 가지 위험은 주식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반응이다. 투자자들이 새로운 품목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그들은 구매자에게 영향을 받거나 증권을 팔 것이다. 만약 이러한 투자자들 중 충분한 투자자들이 동시에 사거나 팔기 시작하면 가격이 오르거나 적합하게 될 것이다.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고 이를 충분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돈으로 하는 일을 취미로 취급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회전하는 문장을 생성하는 경향이 있다.

투자는 자동화된 조립 라인이 좋다. 조립 라인을 넘을 때마다, 당신은 앉아서 당신이 투자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다.

당신이 똑똑하고 교육을 잘 받은 투자를 하면, 당신은 앉아서 당신의 축적을 지켜볼 수 있고, 그 후에 눈덩이 효과를 시작할 수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매력은 부분적으로는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특징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전통 재산 투자가 그들의 금전적 이익을 추측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매우 낮은 위험 형태로 톤 달러를 버는 것을 알고 있는 놀랄 만큼 적은 양의 사람들이다.

진정한 전문가들은 그들의 자격을 얻기 위해 대학에서 오랜 시간과 같은 작은 재산을 공부하는데 보낸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그들이 서로를 이해할 것이라고 지적하기 위해 그렇게 오만하지 않다. 만약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이것이 지금 내 취미였다고 생각한다.

나는 네가 테이블 위에서 원하는 것을 내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투자가 많으면 좋겠니?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

임대 주택 특히 연구를 하고, 추가적으로 즉각적인 수입이 있을 때만 얻기 위해서,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아마도 큰 보수를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세입자들과 함께 하시겠습니까?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그것들로부터 가장 좋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을 하는 것은 정말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매우 잘 하는 것이다. 그것은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유형이다.

호랑이가 취하는 모든 샷은, 그리고 토너먼트 상황에서, 타이거뿐만 아니라, 예수를 코치하기 위해 고용된 사람들 또한 당연하게 여겨지지 않으며, 아무것도 보지 못한다.

끊임없이 행동, 피드백, 조정 루프를 가지고 있는 것에 의해, 개선이 온다. 그리고 개선은 당신이 당신의 취미 직업으로 전환할 수 있는 특정 직업으로 개선될 수 있다.

투자자들은 우리의 위험 감수성 위험 관용이 우리의 것이다. 수익을 잃고 당황하고 팔지 않고 산업의 감소를 극복할 수 있는 감정적, 재정적 능력 그 점을 정의할 때 우리는 누구를 넘어서는 투자를 연장하지 않기로 명시했다.

앞서 언급한 모든 것은 대부분의 기업들이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빚을 지고 있고, 또한 그것의 부정적인 순현금 확고함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을 받는 경향이 있다.

만약 0%의 성장주가 10의 P/E에서 거래된다면, 그것의 공정한 P/E 가치는 134이다. 이것은 보통 34%의 잠재적인 수익률이다.

주식시장은 바로 돈 회사들이 주식을 광고할 수 있는 곳이다. 처음에 그들은 그들의 회사로부터 돈을 팔고 투자자들로 알려져 있고, 각각의 추가된 eBay와 같은 종류의 주식을 거래한다.

단, 당신은 회사의 fx 거래 주식이다!

금괴를 구입하든 ETF에 투자하든지 간에, 최고의 금괴를 고르는 것은 전반적인 금 투자와 잘못된 투자와는 다른 결과를 낳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성과를 낼지 알기 쉽지 않은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많은 금 대체품들은 금괴에 투자할 때 무엇을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해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이는 타이거가 스포츠 규율에 고용한 모든 특성을 투자에 가져와야 내 분석과 연구를 할 수 있는 필요를 약속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실행하고 그것을 개선함으로써 관리하기 위해 나는 이 모든 일이 일어나도록 시간을 더 가져야 하고, 그렇게 오만하지 않아야 한다.

우리는 나보다 먼저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한다.

성공한 적이 있나? 난 이걸 꽤 많이 가져가야 해

모든 신동탄헤센아이티타워 샷 호랑이는 사용과 토너먼트 상황에서 모두 기록되고 훈련된다. 타이거뿐만 아니라 예수를 지도하는데 유용한 사람들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