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정리하려면 블로그 소프트웨어나 쇼핑 카트의 어떤 형태가 필요하다. 블로거나 워드프레스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고 당신은 이동식 타입과 타입패드와 같은 플랫폼을 지불할 것이다.

작년에 50억 개 이상의 스팸이 99925%의 정확도로 Akismet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잡혔다. 이것은 Akismet이 매우 정확성의 최상위에 머물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스팸메일러가 매우 영리하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 이 사람들은 새로운 형태의 스팸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대한 코멘트를 복사하기 시작하고 참조된 URL을 변경하고 있다.

스팸메일러는 또한 관광객들에게 가서 관련 링크를 남기도록 돈을 지불하고 있다.

링크를 사용하는 댓글 및 스팸 포함 가장 일반적인 것은 스팸메일을 남기는 스팸메일과 웹마스터가 메시지를 승인하 토토총판 게 하는 칭찬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우쭐함을 느끼는 결과물이다.

또한 다음과 같은 하위 범주인 부모 – 아이 전체로,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은 기사에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다.

나는 메인 기사 페이지에 대한 어떤 종류의 소개를 추가하고 메인 약속 기사 이야기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른 기사들을 볼 수 있다.

나는 종종 나에게 좋은 터치를 한다.

나는 드롭다운 리스트가 있는 수평 메뉴 바가 포함된 템플릿을 찾기 위해 매우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모든 것은 깔끔하고 질서정연하다. 하지만 이 장치는 당신 위에 있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 WordPress 설치를 보기 전에 도움말 파일을 확인하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치할 수 있음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려고 하는 것이 부럽다면, 당신이 매우 기뻐하라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쓸 때마다 그 걱정을 없애버리기 때문에 그것을 실행해야 한다!집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이 블로그는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입니다.이 블로그는 여러분에게 적합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블로깅에 대해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이런 종류의 것이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 없이 인터넷에 그들만의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멋진 방법이라는 것을 금방 깨달았다. 그것은 기계들이 달성해야 할 것이 유형과 클릭과 파우였다. 당신의 메시지는 지구가 볼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은 이것을 정상적으로 혹은 거의 하지 않을 것이다.

거의 다 했어, 하지만 거의 기본적으로 네가 끝냈다는 건 알아. 우리는 구글 사이트맵을 만들 필요가 있어. 그리고 너는 두번째 날로 끝냈어!그런데 오늘 정말 잘했어, 나는 매우 자랑스러운 사람들이야.

Wp_content 폴더를 찾아서 아이콘 파일을 통해 여십시오. 테마 폴더를 여십시오. 모든 새로운 워드프레스 테마 및 버전을 업로드하는 경우 파일 및 폴더가 컴퓨터 Commment API에 배열되는 방식의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코멘트 및 외관 통계, 축하, 조절, 승인, 삭제 등을 편집하고 대시보드 컴폰뿐만 아니라 휴대폰을 통해 코멘트에 회신할 수 있다.

사람들이 대화를 선형적으로 알아차리기 위해 하는 현재의 해킹이 없는 대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는 스레드(사용 가능 및 제한 설정 등 포함)를 확실히 할 수 있다.

뮬런웨그는 또한 모티프의 해에 그 시스템이 어떻게 느껴지는지 언급했다. 모든 것이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는 동안, 테마는 이미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되고 있다.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모노톤 테마와 관련하여 웹사이트가 당신의 사진에 대한 칭찬과 관련된 배경을 바꾸게 한다.

업데이트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검색하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전체 게시물을 즉시 편집하여 다른 사용자에 새 태그를 추가합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해당 버튼 아래의 펼침 메뉴와 연결된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면 카테고리 링크 마우스가 표시되고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아이디어를 입력할 수 있는 몇 가지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가 제공되며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최상의 퀘스트는 카테고리 항목을 분류하지 않고 편집하는 것이다. 새로운 카테고리, 오른쪽을 감지하는 느낌으로 카테고리에서 다시 입력하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십시오. 게시 버튼 아래를 보십시오. 게시물을 할당할 수 있는 카테고리의 체크 박스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이 시점에서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알아낼 수 있을 겁니다.

워드프레스의 깔끔한 점은 플러그인과 같은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를 특징으로 하는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그리고 블로거들은 종종 관련 콘텐츠 작품을 보여주는 주제를 편집해야 한다.

워드프레스로는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이 있다.

지금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워드프레스에서 볼 수 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끝낼 수 있고 워드프레스 토론 보드에 대해 사용자 지정 코드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