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주식이 시장에서 저가일 때 그것을 사는 것을 지지하는 주식에 대한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한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거품을 사용하지 않았다. 그는 기술 거품이 2000년 초에 기술 주식 내에서 가장 많은 것을 생각하면서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다. 그는 기술 거품이 폭발하자마자 시장에 대해 바로 증명되었다.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자신의 돈을 응용에 넣지 않고 시장에서 위험에 빠뜨리는 것일까?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가능한가? 게으르고 안일하게 굴고 투자를 취미로 대할 여유가 있는가? 제대로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우연히 그 계획을 벗어날 것인가?

물론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내 작품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나의 게임을 취미로 보기만 할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내 연습의 대부분을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나기 위해 거의 소중하게 여기지 않을 것이다. 나는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시간이 없는 것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내 게임 시간 동안 나의 노력의 보상을 얻고 싶다. 가장 큰 핸디캡은 내가 재능과 연관되어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 나는 골프 클럽 아이언을 생산할 때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는다.

그 회사는 위험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한다.

바로 여기가 IPO(Initial Public Offering)이다. 그 후 주식은 2차 시장(개인 투자자나 거래자가 다른 투자자와 거래할 때 주식을 다른 시장에 거래한다.

회사는 이 2차 현 시장 장소에서 설계한 이익이나 손실에 관여하지 않는다.

주식시장에 급여를 부과하기 전에, 당신이 이것을 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과 이익을 확실히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은 투자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전술은 언제 살 것인지를 정의하고 이것이 그것을 제공할 것이다.

가치 발견 방법 단일 가족 투자와 다가구 투자의 큰 차이점은 어떻게 예정된 단일 가족 주택 가치는 비슷한 부엌의 판매를 살펴봄으로써 결정되는가 하는 것이다. 주택은 평방 피트당 가격이 매겨질 수 있다.

비슷한 부동산 판매 다가구 부동산 가치는 단지 몇 가지 수입에 불과하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규모 중개 대여를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다. 그들은 거래소 맨바닥에서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들 중개인은 또한 사업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중개인이 그들을 안내할 것을 믿었고 그 결과 수수료와 수수료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이 인터넷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 주택을 만들기 위해 이끈 다음 온라인 계정을 제공하게 되었다. 웹과의 연결을 가질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로그인하여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세계적인 웹 투자자는 이 새로운 다양한 전자 중개소의 회원들이 당신을 위해 경쟁할 때 할인된 가격을 찾는다!

투자와 도박을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 내부에서 투자하는 것은 도박이 아니거나, 극도로 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위험이 있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확률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그래야만 하는 만큼, 로드맵은 결과를 분명히 의식하는 것이 행운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빠른 감사를 가정하여 투자해서는 안 되는 이유, 산업 가치는 상승하지만, 규정된 시간 동안 어떤 종류의 특정 비율도 계속 상승한다는 보장은 절대 없다. 가격이 급등해도 수익이 날 정도로 거래하는 방식.가격이 오르면 그만큼 큰 금액을 깎아내리다.2단계와 공제10단계 유해한 현금흐름이 있다면, 이는 예산 1자녀에게 지출흐름을 만들어 투자를 위한 돈을 만들기 위해 엄격히 따르기 위해. 금액이 긍정적일 때, 개인은 구매를 시작할 수 있어야 한다.

기억하라, 비상비용을 위해 저축해야 한다.

경영: 그는 회사의 경영진을 최고위층으로 두고, 장기 사업에서 부적합하게 경영하는 경영진이 재기하는 것을 연구한다.

회사가 어떻게 부진하게 경영되는지를 발견하면, 그는 그 당시 회사로부터 투자 후 경영을 주안센트럴팰리스 바꾸려고 노력한다.

이 전략은 장기적으로 매우 잘 작동해 왔다. 그리고 그 기업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 경영을 연구한다.

또한 시장에 투자할 때는 이익예약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주식을 잠자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당신의 주식이 한계를 넘어섰을 때, 당신은 그 지위의 일부를 팔아야 한다.

그 결과는 당신이 자본도시와 다가오는 자동차 밧줄을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바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