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스템이 시작되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하여 “AdSense Plug-Ins”라는 단어에서 하나를 찾는 것 뿐입니다. 이제 플러그인을 블로그에 추가하고 AdSense가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모든 배열을 갖췄을 때 Google은 블로그에 관련된 광고를 배치할 것입니다. Google 거미는 HTML을 통해 기어 다닐 것입니다. 사이트의 제목 및 설명 그리고 방문자가 블로그에 와서 클릭할 때마다 많은 돈을 받는 광고를 클릭할 때 가장 최근의 사이트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Voxorg를 방문하여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 WordPress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소스 소프트웨어를 열기 전에 더 커 보일 수 있음) 파일이 압축 형식으로 사용 중이지만 압축 유틸리티(윈집 등)를 실행하여 파일을 현금 디스크로 확장하십시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보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새 태그를 추가하기 위해 게시물의 전체 배치를 한꺼번에 대량 편집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스트는 fantistico를 가진 cpanel 계정을 가지고 온다. 당신은 단지 두어 개의 자물쇠로 fantistico를 통해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5분도 안 걸린다. 워드프레스 백엔드는 항해하기 간단해서 사람이 설치해서 그것을 조사하는데 전혀 오래 걸리지 않는다. 당신은 몇 분 안에 첫 번째 포스트를 디자인할 수 있을 것이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와 블로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한다!오랫동안 당신의 웹사이트를 변화시키는 사람들이 많은 워드프레스를 필요로 하는 개인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빠르고 정상적으로 도약하는 것만큼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게 해준다.

웹호스트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에 바로 로그인하십시오.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Legacy File Office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서부터는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오른쪽 끝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선택해야 한다.

축하한다.

워드프레스 생각만 업로드하면 되는 플러그인 두 개를 볼 수 있다.

계속하여 그것들을 더 아래로 https://partner-safe.net 발견하고 활성화 버튼을 통해 당신의 아이들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이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RSS에 내장된 RSS로 만들어진다. 그것은 단지 블로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콘텐츠가 당신의 인터넷에 있는 다른 사이트들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전에 온라인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유지했다면, 당신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주최하는 것은 두통을 멈출 것이다. 비록 당신이 웹사이트를 유지하고 하나를 주최하는 것에 처음이더라도, 어려운 워드프레스는 5분 동안 유명한 설치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매력적인 사이트 안에 하나가 될 수 있다.

다른 블로그 가구에 WordPress 사용과 관련

워드프레스는 무제한의 사용과 전략을 가지고 있다.

스위스 육군 칼 칼 칼은 당신이 가족과 친구와 관련된 글을 쓰고, 사진을 공유하고, 먼 사랑하는 사람들과 서신을 유지하고, 이 모든 것을 당신이 지구상에서 보는 모든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개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당신이 온라인에서 마케팅 자료를 쉽게 출판할 수 있는 작은 사업용 웹사이트를 설립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다.

시장 장소 또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여 자신과 당신을 공유하고 싫어하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한 개인 블로그를 개발할 수 있다.

구글은 당신이 실제로 블로그에 올린 글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경고 없이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대한 절대적인 치료법이 없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이름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의 텍스트에 대한 완전한 치료법을 가지고 있다.

세 번째 선택사항은 WordPress 호스트 사이트인 Simply WordPressOrg를 제외한 대부분의 기업가가 자신의 도메인에서 실행하기 위해 자신의 웹 서버에 다운로드되는 소프트웨어인 WordPressOrg를 통해 비즈니스를 활용하는 것이다. 온라인 또는 웹로그 블로그 사이트에서 무선을 선택할 수 있는 광대한 웹 호스트의 제어 패널을 통해 액세스됨 일부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제어 패널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따라야 함 블로그 플랫폼을 다운로드하는 프로세스가 되는 경향이 있음

댓글과 핑을 몇 개 더 스크롤하고 닫음 댓글 허용을 통해 최종 사용자 댓글 상자를 볼 수 없도록 내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처럼 보이길 바라므로 댓글을 올릴 필요가 없다. 또한 댓글 허용을 취소하려면 핑 허용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나는 항상 두 가지를 모두 선택 취소한다.

아까처럼, 나는 포토샵에서 당신의 블로그 페이지를 그렸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를 하고, 작은 드롭 섀도우를 속성한다.

WordPress 개발의 매우 중요한 요소인 보안 현재 공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주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국가 정찰국, 지구 정보국 및 De를 포함한 20개 이상의 미국 정부 기관이 W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