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호텔들은 3~2 대명콘도회원권 개의 별로 평가된다. 그들은 중산층 가정에 적합하다. 요금은 그렇게 높지 않고 다소 저렴하다. 또한 보통 그렇게 싸지만 따뜻하고 환영받는 디럭스 호텔도 있다.

고급 호텔은 편안함과 스타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훌륭한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침실은 맛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디자인과 기술에 초점을 맞춘 화려한 빗물 소나기와 목욕용품으로 아낌없이 꾸며져 있다.

고급 호텔들은 심지어 손님들이 6가지 감각의 이국적인 향수로부터 그들의 방에 향기를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필요에 따라 호텔을 선택하라. 문학적인 스타일에 있어서 블룸즈베리 지역은 완벽하다. 만약 극장이 당신을 더 많이 끌어들인다면, 당신이 머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웨스트 포기에 있다.

이 곳에서 당신은 몇 개의 술집과 식당을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쇼가 시작되기 전에 당신은 이 식당에서 술을 마시고 즐겁게 놀 수 있다.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좀 둘러보면 확실히 할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지역의 런던 호텔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급 호텔도 여기에 있고 고객들에게 고급 호텔을 제공하는 방법들 중 몇 가지는 페니키아, 로얄 팜 리조트와 스파, 목적지 호텔, 볼더스 리조트, JW 메리어트 사막 리지 등이다.

만약 당신이 주요 호텔에 있을 때 그리고 어떤 작은 장소에 머물고 싶다면, 해결책이 너무 있다.

그랜드 콘티넨탈 쿠알라룸푸르 호텔은 걱정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호텔은 3-스타고 근처의 매력은 푸트라 세계 무역 교환이 될 것이다. 또한 사업장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다.

만약 당신이 도시 전역을 운전하고 싶다면 호텔에서 차를 빌릴 수 있다.

델리에 있는 이 호텔들은 고급스러운 것 외에도 그들은 선도적인 서비스와 숙박시설을 제공하려고 한다.

이 호텔들은 당신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필요할 수 있는 모든 현대적 편의시설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거의 그것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거의 커뮤니티 룸, 스파, 골동품 가게, 부티크, 상점, 미용실 컨시어지, 디스코테크를 가지고 있다.

그러면 위의 호텔들은 대부분 다식 요리이며, 상품에 인도와 콘티넨탈 요리가 남아 있다

캐피톨 힐 호텔은 더 나아가 최고의 호텔 중 하나!가장 낮은 요금, 호화로운 환경은 항상 방문자나 관광 호텔 롬바르디의 최우선 순위가 될 수 있고 다소 눈부시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백악관, 시내, 스미스소니언과 가까운 호텔과 식당들이 실제로 이 아이스 캔디를 먹을 수 있고 확실히 위에서 아래로 잠글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유혹적인 호텔과 레스토랑을 방문하기 위한 단계를 거쳐야 할 것이다.인도는 도시와 관련된 모든 곳에서, 그들은 인도 사람들에게 독특한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뭄바이에 있는 호텔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이 풍부한 문화를 비용이 많이 들고, 그래서 현대적으로 잘 혼합된 전통적인 디자인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 도시의 어느 호텔에 묵음으로써, 이 호텔들 중 일부와 함께 뭄바이에 있는 사람들이 맛있는 지역과 외국의 구성요소를 제공하는 식당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도시로 날아가는 사람들, 뭄바이 숙박 옵션보다 더 좋은 출발점 맛은 없다.

만약, 만약, 만약 당신이 여행가방에 빈대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얻기 위해 호텔에 머물렀던 여행에서 집으로 돌아온다면, 당신은 할 수 있는가? 열이 이것들을 죽일 것이기 때문에 옷을 건조기에 던질 수 있다.

하지만, 어떻게 짐을 버리는가?

호텔에서 빈대를 피하는 것에 대해 매우 신중하기를 원할 수 있으므로, 옷을 벗고 봉지하고, 다음날 세탁 매트로 옮겨 세탁하고 건조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에서 세탁 서비스가 때때로 제공된다. 문제 당신은 호텔이나 모텔에서 자신도 모르게 옷에 벌레가 필요하며, 당신은 아이들을 가두고 죽인 경험을 할 것이다.

하이드 파크의 북쪽 모퉁이에는 이 관광 분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예산 호텔들로 가득 찬 베이즈워터가 있다.

그러나 주 중반에 주요 관광 명소가 생겨나면서 주말 휴가보다 더 저렴한 요금을 발견하게 된다. 이 지역의 편안한 호텔은 블레이크모어 여관이 될 것이다.

만약 무게가 시카고 시내의 호텔이 건강하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루프에 위치한 숙박시설을 고려할 것이다. 더 큰 호텔들은 팔머 하우스 힐튼에 있어야 한다.

숙박시설 측면에서 방갈로르는 호화로운 5성급 호텔을 갖추고 있다.

물론, 이것은 호텔들이 방에 맨 필수품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룸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고 근로자들은 예의 바르다. 2성급 방갈로르 호텔들은 약간의 더 나은 시설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