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20년 동안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소식을 듣고, 대학원에 갈 계획이라면, 나는 개인적으로 법학 학위(JD – 쥬리스 닥터)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확실히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은 일자리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친환경적인 항상 더 재능 있는 추종자들을 위한 공간을 경험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이 입법실에서 경력을 쌓거나,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한다면, 누구나 로스쿨 A를 시작하기로 결정한다.

법학 학위는 MBA(Master of Business) JD가 사법 관행에서 기능할 수 있는 것보다 내 생각에 더 융통성이 있지만, 게다가 기업법, 인사, 대학 교육,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제도, 그리고 군대에서도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손을 사용하여 일하는 것이 더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낸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당신은 단지 자유로워지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일 의무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무실 일은 이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공 또는 아마도 미국 해병으로 고용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프로그래머, cpa 또는 강사가 될 수는 없습니다.

대학 재정 계획을 수행하고 있다면, 아동 장학금을 위한 재정 지원이 선택된 도조 내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큰 원조 형태라고 생각해 보라. 또한 학생들이 돈이 추가로 흘러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기초 상과 취업 기회도 필요하다. 재사용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한 엄청난 고려사항이지만 주관적일 수 있다.

따라서 고소득 가정도 아기를 포함하면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중요한 것이다. 학생들이 이런 기회를 시도해 본다는 것

많은 학생들은 학생 보조금 신청의 단순성을 알지 못한다.

단지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다. 일단 승인되면, 학생들은 보조금을 줄 수 없다. (교부금은 실제로 대출이 아니다) 이러한 게시물들은 학생들 사이에 인식을 만들어낸다. 대학 교육을 받을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여성을 위한 정부 보조금은 봉사할 수 있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표로 여겨지고 절대적으로 진실인 것으로 여겨지지만, 재정적인 자원이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그 금액을 끝낼 수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일자리를 구하고 등록금 프리미엄을 마련하기 위해 그 돈을 고용하라. 많은 단체들이 기술이나 재능을 주최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교육 대학 배경을 가진 정원사들을 감시하는 현대 시대에는 대학 졸업장을 마치기 위해 현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정확히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긴 죄로 팀을 정직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는가? 돈을 벌기 위해서 당신은 그들의 가족에서 돈을 찾을 수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온 대안학교 많은 선수들이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대부분은 대학에 전혀 없을 것이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은, 결국 앉아서 당신의 월 소득의 A 부분을 절약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당신의 작은 대학 준비 자금 조달에 관해서만 제쳐두어야 한다.

교육 비용은 거의 증가할 것이다. 그래서 미리 계획할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 증가에 대해 반드시 고려하도록 하라. 숙련된 재정 기획자는 당신이 매달 정하고 싶은 정확한 금액을 계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이것들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이에 따라 이자를 갚아야 한다.

이 자금을 갚을 수 있는 경우, 돈을 빌리지 않고 대신 엄마들이 당신의 가르침을 위한 기금을 가질 수 있도록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저당 잡히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지만, 대학을 마치기 위해 한 번에 갚지 않기 위해서는 1이 전혀 상환하지 않는 데이터에 안전하게 보관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을 가지고 있다면, 어려운 부분은 그 돈을 투자할 수 있어야 그 돈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일반적으로 주식의 급격한 변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갈 수 없는 돈을 가지고 대학 베이스볼을 시도하면, 다른 모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에 그것을 만들려고 애쓰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누구든지 NFL을 위해 젊은 남성들을 시험하게 할 수 있다.

이 선수들 중 많은 선수들은 결코 교육을 받지 못했고 학교에 다니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무대를 얻지 못했다.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골칫거리가 될까? 능력은 어떤 식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멕시코나 중국은 노동자들이 수십억 명의 다른 사람들을 코포로 만들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지불하도록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