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가장 좋은 신체 해독제를 장기 프로그램이나 단기 프로그램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장 좋은 것은 장기 프로그램으로 남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식단 계획을 완전히 바꾸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전체적으로 볼 때, 빛의 몸은 우리의 몸보다 덜 독특한 특징을 가진 물리적 몸과 닮았지만, 빛의 몸은 그것의 구성과 주거 또는 상업적 특성에서 물리적 몸과 크게 다르다. 빛의 몸은 빛나고 전형적으로 반투명하다. 빛의 몸은 빛나고 반짝인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난다. 그것은 높은 진동률 때문에 물리적 측정에서 우리에게 감지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체격에 비해 광량이 많은

체중 운동보다 부상 부상 부상의 위험이 훨씬 더 크다. 나는 실제로 지속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아직 성취하지 못했다. 일반적으로 관절이나 힘줄 관련 I는 어떤 큰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전문가를 아직 만나지 못했다.

물론 우리는 건강 상태가 보통 하나 이상의 요소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자가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독성 물질의 축적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엘리트 개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개인과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연결해 마사지 야 한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관광 명소가 없기 때문이다.

배 모양의 몸을 가진 사람들은 신체의 아랫부분을 중심으로 특히 엉덩이, 허벅지, 복부 아랫부분을 무게를 가져온다. 강도 훈련보다 배의 몸 모양을 가진 사람들은 칼로리를 태우는 운동을 더 많이 할 필요가 있다.

이점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그에 따른 수분과 이완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지만, 그들의 해독과 가느다란 능력에 근거하여 그것이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많은 논쟁이 제기된다. 비록 이러한 주장이 두드러지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임상적 증거가 없다고 주장한다.

심근경색 운동이 끝난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는 하지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위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 그리고 스트레칭과 이완을 위한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근육은 더 효율적으로,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실제로 무엇이었는지, 그리고 왜 여기에 오기로 결정했는지를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가 점령하는 육체라고 믿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 몸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의 이야기였다.

명심해라. ‘당신의 몸과 몸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를 알아내는 것이지,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다. 정확히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운동할지 알 필요가 없다(나처럼, 매일 밤 목욕하는 것!아직 그걸 알아내지 못했어!) 너와 네 몸에 대해 배운 것을 적어라.

그러므로 다음 날이나 일주일 동안 음식을 준비할 때는, 자신이 현재 책임지고 있는 목표의 선례를 실제로 정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나에게는, 다시 한번, 신체에 대한 지식, 그것의 충고에 따라, 그리고 그것의 요구조건에 따라, 그리고 그것의 요구조건을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시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사는 것을 배우려는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단지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는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이해해.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네!우리 몸은 자연적인 회복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수집하는 오염물질은 간에서 분해되어 신장과 대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평가하는 매우 도움이 되는 도구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의 어조는 너무 낮지도 너무 높지도 않은 당신 앞에서 정상이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더 크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즉시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점프 잭 세트 지금 넘어져서 팔굽혀펴기 세트를 하라; 만약 여러분이 표준 팔굽혀펴기를 하는 것이 환상적이지 않다면, 무릎 위에서 할 수 있는 한, 지금 시작하라; 가능한 한 많은 간단한 체중 스쿼트; 규칙적인 오래된 윗몸 일으키기 세트를 따라가라. 이제 뛰어올라 또 다른 점프 잭 세트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