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우리 투자와 무슨 관련이 있는 거죠? 타이거가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특성들이 분명히 있는데,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그의 골프에 적용된다. 그것은 투자 범위를 넓히는 것을 발견했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고, 각 특정 차량에 수반되는 차이와 잠재적 위험을 알고 나면, 당신은 믿을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

부동 비트팩토리 산 중개업자가 부동산을 더 특별하게 보이게 하는 비교 가능한 판매만을 관찰하고, 실제 다양한 숫자를 이해함으로써 과대지급을 피하기 위해 많은 카운티들이 가격을 연구하기 쉽게 만들었으며, 온라인 다른 웹사이트, 예를 들어, 미국 인구조사 사이트가 인구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수치를 이해한다는 것은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지 않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마을이 방치하는

사람들은 때때로 그들이 저평가된 것처럼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단지 20개의 P/E로 거래하고 있거나, 어쩌면 어떻게 회사들이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지고 있다고 찾을 수 있는가? 돈과 관련된 회사들은 당신의 돈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전달한다.

세무상이 상환되지 않는 경우: 세무상이 상환되지 않는 경우: 세무상이 지불하는 당좌예금이나 심지어는 당좌예금이나 심지어는 당좌예금이나 뮤추얼펀드에 대한 마케팅이 세금 유치권이 지급될 때까지 묶여 있는 것과 같지 않다.

그러니 시작하기 전에,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자. 시작하려면, 현재 많은 다른 투자 방법들을 이해하라. 지금, 당신은 고위험 주식에 투자하려고 해서는 안 되고, 모든 현금 벌어들인 돈을 위험에 빠뜨려야 한다.

만약 당신이 수단에 열심히 투자할 수 있어야 한다면, 그리고 긴 시간 안에 상당한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다.

사업 중이라면, 고객이 한 명도 없을 것이고, 고객이 없을 때 성공할 수도 있기 때문에,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전에 했던 말, 그리고 결국 게임 시간 여행에서 연습하게 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게 투자와 비슷해? 당신은 실제로 그 직장에서 배우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아니면 열심히 번 돈이 시장에서 취약한 사람 앞에서 기술을 배우고 연마해야 하는가?

특히 대학에 다니는 것이 즐거운 시간이 되도록 만들어지는 동안, 아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왜냐하면 실제로는 당신만큼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이, 당신의 삶 안에 이 시기에, 확실히 다른 대학 졸업생들보다 한 발 앞서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5년 후, 마침내 50여 대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진짜 개인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얻기 위해 뇌를 이용합니다.현금이 아니라요

주식 거래소에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손실을 찾는 변동이 손실을 만든다는 것뿐만 아니라 입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얼마나 오래 걸리든 그것을 계속 유지해야 한다고 말한 이득이라는 것의 이익을 가능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소비자들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을 바꾸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의 환자들은 가족과 직업에 대한 투자에 시간과 노력이나 고려만큼 가까이 두지 않는다. 몇몇 사람들은 쉘이 올바른 짝을 입양한다.

그것은 그들의 남은 삶을 향해 매우 먼 뒷자리를 차지하지만, 많은 면에서 효과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이 오랫동안 그물을 확인할 때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 남겨둘 것이다.

열심히 벌어들인 현금을 주식과 주식에 투입하기 전에, 그 결과 사람이 하는 것의 위험과 이점을 고려하는 것이 당연하다. 투자 전략을 가져야 한다.

이 전략은 언제 살 것인지를 정의하고, 몇 개는 그것을 경매할 것이다.

리모델링된 집은 스스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침을 뱉어야 한다.

당신의 거주지의 완성된 모습을 만들어라. 아마도 그 지역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