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방은 벽에 밝고 눈길을 끄는 페인트로 활기를 띨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의미 있는 모습을 위해 언제든 그늘을 바꿀 수 있습니다. 모든 가구를 다시 만들지 않고요. 색깔을 선택하면 장식 아이디어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의 최신 트렌드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베개가 있는 사과 녹색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너무 시끄럽다 당신이 색을 고르기 위해 사용하는 영역을 생각하고 당신이 발현하고 싶은 분위기에 어울리는 계획을 판단하라. 두려워 말라. 그러나 당신은 이전보다 더 많은 흥미로운 색을 사용할 수 있다.

지금이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에 무선으로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하지만 실제로는, 매일매일 사람들이라면, 한 걸음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습니다. 침실을 위한 가장 좋은 가구 조각을 찾아내고, 그것을 얻고, 그것을 느끼거나, 놀라운 예산으로 그것을 창조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내가 말했을 때, 인내심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스스로 성공시켜야 한다고 말했을 때, 당신의 인테리어 목표를 정하지 마세요.붙잡아 두다앉아서 부엌 교체와 관련된 일을 해보세요.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수록, 그 일을 끝내는 데 드는 모든 비용을 계산해 보세요.황홀한 스타일은 눈부시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말을 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나이다. 나는 많은 스타일의 요소들을 사랑한다.

그리고 나는 내 취향에 맞게 너를 위해 결합한다.

대부분의 가장 아름다운 생활공간은 화려한 스타일로 완성된다.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Measurement 비디오에서 남녀를 측정하고, 장식할 시간을 가진 집 어딘가에 집중하여, 이것이 첫 번째 장식 경험일 때, 주변 벽을 측정하고, 바닥의 대각선을 평가하고, 바닥의 위치를 조사합니다.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것을 기록하고 모든 것을 보관합니다.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에 필수적입니다. 만약 구매하기로 결정한 것이 주차 공간에 적합하지 않다면 처음부터 낙담하게 될 것입니다.가정은 주변 온도와 함께 편안해 진다. 이것은 놀라운 역할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열역학적 특성을 위해 가죽을 선택한다.

그래서 실내 디자인에 사용될 때, 그것은 실내와 오늘날 만들어진 물건들이 단지 편안한 주변 온도만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야외 오픈 공간 사용 라이브에 따라 실외 숙박 시설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한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안락한 오두막은 최근에 당신의 집에 그것의 널찍한 야외실로서 멋진 나라로 변모되었다. 꽃과 나무를 심어서 당신의 안뜰을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그리고 불을 놓아 놓기 좋은 장소임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시트로넬라 초들을 따뜻한 모기에 멀리하기 위해 기록을 가지고 있다.

며칠에서 몇 주 사이에내부 벽을 새로 꾸미는 것은 가정 장식과 같다 이것은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 이것은 인테리어 계획에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전문가들에 의해 수행될 수 있지만, 여러분과 같이 일반적인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종종 많은 창의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다.

ion 물론, 당신은 어떤 전문적인 자문을 원하지만, 누구나 그것을 완전히 개인화 할 수 있다.

어두운 색의 페인트를 칠한 경우, 카펫은 또한 방의 크기를 줄여 보이게 할 수 있다.

옅은 하드우드 바닥은 좁은 공간에서 멋져 보이고, 만약 당신이 임대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다면, 당신의 밝은 색의 벽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바닥을 바꾸기 위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러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는 예외일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종종 더 밝은 그늘인 카펫을 놓아라. 문제는 또한 당신이 감추고 싶은 어두운 리놀륨이나 라미네이트에도 적용된다. 대형 베이 윈도우와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정말 고려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