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내년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이 제조 기관의 국제적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를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를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서 매우 빠르게 구입할 수 있다.

발명품은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기 위해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보다 훨씬 빨리 변하기 때문에 당신의 트렌드를 시대를 초월하여 현명하게 집중하라. 모든 계획에서, 그리고 트렌드의 실제 사용을 강조하라. 트렌드를 매혹시키는 트렌디한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은 여러분이 타이어를 지치거나 실제 IT 디자인을 시도하는 것을 돕기 위해 치약 변경하기 위한 큰 투자가 아니며 간단하다.

작은 회사를 두거나 자기를 고용하는 것이 훨씬 더 많은 일이 될 것이다. 근무 시간은 아마도 당신의 내부에서 당신의 근무 시간을 조정하는 데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거대한 디자인 회사에서 일을 시작한다면, 더 강하고 예측할 수 있도록 근무 시간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고 싶다면, 당신은 자기 일을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해진 근무 일정 대신에 규칙성과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디자인 기업에 진출해야 한다

여러분이 어디에서 살고 있는지, 심지어 해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심지어 여러분이 몇 살인지, 심지어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는데 성공할 의지가 있다면, 현재 대부분의 고평가된 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강좌가 있다.

광원을 생각해보라. 자연스럽고 조작된 조명에서 그들이 궁극적으로 조명에 들어갈 영역 조명에서 당신의 선택을 보는 것은 모든 것이다. 빛 없이 고르는 것의 가장 큰 팁 중 하나는 눈에 보이는 색이 없다. 그래서 그것은 모든 선택을 방 안에서 볼 수 있는 완전히 필수적인 것이다. 가능한 한, 그들이 궁극적으로 들어갈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최종 선택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나무 칩의 색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다. 물론, 그들의 방에 자연광이 있다면, 자연광에 비해 색은 더 밝아질 것이다. 그것은 색이 덜 칙칙해진다. 그것은 구름이 많은 날에 있을 수 있다.

돈을 절약하는 나무는 거의 회색이 된다. 결과적으로, 색깔은 매일 변할 수 있다.

당신의 방은 무드가 당신의 방이 a를 생산하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사람들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깔, 그리고 당신의 창문과 바닥 치료는 이 기분과 일치하기 위해

일단 완성되면, 인테리어 장식 잡지를 통해 시도하고 나타나십시오.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영감을 얻으십시오. 인테리어에 맞는 올바른 디자인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는 무드 보드 사용

자격증부터 따고, 동료를 확인하고, 학사 학위와 함께 학사 학위를 따면 된다. 둘 다 생산하기가 더 어렵고 훨씬 더 많은 돈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졸업할 때 당신이 준비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직업은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돈과 패키지에 초점을 맞추는 데 매우 가치가 있다.

내부 계획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방대한 디자인 조직에서 기회가 더 많이 필요하다. 고객과 장비 면에서는,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덜 짜증나는 것이다. 장비들은 더 현대적이고 당신의 부엌에 대한 개선이 더 많이 필요하다. 분명히, 더 많이 하고 싶을수록, 더 많은 비용이 들수록, 함께 활동을 끝내기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를지 알아내라.

방은 기능적이라고 여겨지고, 호 부스터는 의도된 설명을 제공한다.

당신의 방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호 부스터는 당신이 사고 싶은 일을 이행하지 못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예를 들어 침실에 휴식할 수 있는 편리한 장소가 아니라면, 그것은 가이드라인 연구에 실패한다.

작은 공간을 전문적으로 다룰 때마다, 사실 많은 물건들이 바닥나기 때문에 어수선하게 가지기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당신이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때때로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구성 요소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 지역을 더 컴팩트하게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이런 종류의 물건들이 나올 때까지 그 방의 전체적인 종류에 영구적으로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이동된 실질적 공간을 차지하면 그들은 눈이 관심을 갖는 행동이 될 것이다.

당신의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무드는 잘 발달된 몸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면이 동등한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당신의 방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방이 더 강하다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가구, 그늘, 그리고 질문과 바닥 처리의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