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을 매수하는 데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누리는 엄청난 이득을 가능하게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입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끝까지 인내한다면 당신은 승자가 될 것이다!

가장 큰 실수에 속하는 한 가지는 빨리 작은 수익을 거두는 것이다. 심리적으로 옳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대단하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이 계획에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따라 정말로 돈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제시 리버모어, 아마도 가장 큰 주식 시장 운영자일 것이다. 그는 앉아서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앉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옳다고 말하고 앉아 있다.

큰 가격 움직임으로 만들어진 큰 차량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걸린다. 위치, 객관적인 분석이 그렇게 하기 위해 지시하지 않는 한

오늘날 계속 사용되고 있는 악명 높은 사기 중 하나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다. 이 사기극은 많은 싼 주식을 사는 부도덕한 주식 거래자들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이 사기극들이 얼마나 훌륭한 회사를 배정하고 있는지에 대한 소문을 퍼뜨렸다. 이 조작들은 일시적으로 회사 주식의 가격을 과장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그늘진 거래자들은 그 회사를 위해 그들의 주식을 무의식적으로 구매자들에게 큰 이익을 위해 팔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팔아서, 그들은 주식 내의 가격과 함께 광고가 폭락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기술뿐만 아니라 인터넷도 때때로 컴퓨터가 업계에 투자를 매우 쉽게 만들었고 회사 뉴스는 거의 세계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인터넷은 거대한 새로운 그룹의 투자자들을 주식 시장에 끌어들였고 이 그룹은 사계절마다 계속 증가하고 있다.

이 기사에서 내가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시장을 이기고, 항상 여러분의 거래의 편에 서도록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다.

매년 현금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 매입: 대기업들은 항상 주식시장 플레이어에게 이익을 공유한다.

그들은 연간 1인당을 잊고 1%를 지불한다.

이것은 현금 결과를 묘사한다.

배당 비율은 15%에서 3% 사이이다. 여기 좋은 수입을 기꺼이 기부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최고의 투자 옵션이 있다.

Dont Panic and Start Selling Everything – 많은 투자자들이 저지른 큰 실수는 새로운 약세 시장 히트를 무차별적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이것은 투자 손실을 줄이기 위해 행해지지만 결국 시장은 전환될 것이고 시장의 대부분의 주식은 V단계로 반등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주식이 완벽한 모양으로 성장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투자를 동등한 양으로 나누어야 한다; 당신의 부분적인 이익을 예약하고 나머지 주식에 최소한의 정지 우수성을 가진 나머지 주식을 제공한다.

어떤 사람들은 주식시장이 돈벌이가 빠르다고 믿는 편에 서지만, 그것이 어떤 상황에서는 확실히 실패하지 않는 시나리오일 수 있지만, 사람들은 항상 가능한 한 가장 짧은 간격으로 가장 많은 돈을 생산할 방법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투자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재빨리 승선한다.

어떤 거래 규칙은 다른 거래 규칙보다 따르기 쉽지 않다. 이것은 우리의 두뇌가 초기부터 싼 물건을 사서 가게를 배웠기 때문이다. 그리고 힙을 찾아라. 이것은 단순히 주식 거래에서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다. 그들은 가격표에서 상승한 주식을 사는 것이 가장 좋다. 그들은 이기는 경향이 있다.

주식은 분명히 보이는 상승 추세를 포함한다.

주식은 상승 추세, 결국에는 수정될 것이다. 그리고 기초를 쌓는다. 주식이 기초 패턴에서 새로운 최고치로 나오자마자, 우리는 결국 그것을 주문하는 것으로 끝나게 된다. 당신은 파산에 대한 매우 많은 양을 볼 필요가 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주식 거래 결과를 당신에게 줄 것이다.

트레이더들이 재빨리 사용하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작은 이익을 취한다.

심리적인 필요성은 옳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회복력이 있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이 전술에 따라 꽤 큰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주식시장 운영자인 제시 리버모어는 앉아서 돈을 표현하는 것이지,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옳고 제한적인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다. 큰 돈은 큰 가격 움직임으로 만들어진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문을 닫을 이유가 없다. 객관적인 분석이 사람에게 꽤 하라고 지시하지 않는 한, 위치

머니 매니지먼트는 그나 그녀의 계좌로 광고된 오래된 메릴린치와 같은 것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나는 그 계좌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다. 몇 년 전에 그것은 우리가 여기서 의사소통할 것이 아니다. 만약 우리가 당신이 주식시장 타이밍과 거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여기서, 돈 관리를 할 수 있는 에너지.

주식의 매매가 인간에 의해 정해져 있고 탐욕과 같은 이성적인 감정이 아닌 행동을 하기 쉽다는 것을 주고자 하는 욕구의 목적은 당신의 주식에 관한 가치가 엄청나게 과대평가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