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문제는 훨씬 더 짜증나거나 역경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을 가고 있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잊어버린 당신 자신의 집에 파일이 필요하다면 그것 대구컴퓨터수리 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저렴한 – 노트북은 특히 매일 위험에 처하는 위험을 고려할 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별로 원하지 않는 대학생에게는 데스크톱을 600달러(때로는 훨씬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다른 비용뿐만 아니라 지불해야 하는 등록금을 고려하여 FAF를 수용해야 하는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SA상은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에 최고를 소유할 충분한 돈을 남겨주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노트북 모니터의 큰 부분을 초과하는 모니터가 자주 제공되며, 플랫 스크린 모니터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로 두 배로 증가하여 공간과 이익을 절약한다.

이제 드라이브를 분리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허치에서 벗어야 합니다.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상단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PC의 뒷면 안쪽에 있는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매장: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이런 유형의 훌륭한 사람은 세일즈맨과 대화할 수 있고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얻을 수 있다.

이 사람들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정확히 어떤 이점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직접 조사해야 할 것을 당신에게 말해줄 수 있다.

일반 목적 사용자: 일반 목적 컴퓨터의 가격에 따라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가격에 따라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전체 목적 컴퓨터가 아주 좋다.

사례를 확대하고 몇 달 안에 회사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 한다.

다시 한 번 청소해야 한다.

이것은 가까운 미래에 종종 그것을 청소해야 할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축축한 스펀지와 통조림 공기 스퀴즈 커버로 케이스 안에서 청소를 끝내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좋다. 그리고 당신은 가는 것이 좋다. 구성요소의 크기를 줄이고 모든 것을 작은 밀폐된 지역에 넣는 것에 대한 이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노트북을 불고 있는 새로운 마음의 대부분은 당신의 다리를 태울 것이다. 사람이 너무 오래 일한다.

열이 많이 발생하고 배기 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축적되어 있다.

무엇이 더 나을 수 있을까? 오늘날 훨씬 더 나은 것이 될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는 두 손을 모두 값싼 노트북에 대고 지갑에 큰 흠집을 내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도 있다.

즉,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지만, 점점 더 저렴한 모델들이 나타나고 있다.

당신은 값싼 노트북을 새로 찾거나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을 소유하는 것의 모든 이점을 볼 수 있다.

노트북을 만들기 전에 결정해야 할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필요와 스펙이다. 노트북을 사용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당신의 주요 업무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사용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고사양 노트북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장치를 가진 노트북을 가져야 하고, 대부분의 기능의 차이는 예산의 큰 차이를 설정할 것이다.

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인터넷을 통해 나는 판매 압력 없이, 그리고 보통 내가 좋아하는 모든 정보로, 내가 원하는 종류의 장비 이상을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검색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의 쓸데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게다가 나는 웹에서 가장 낮은 99개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권리다. 선택은 제가 질문을 할 경우를 대비해서 대학의 지원과 지원이 기대됩니다.몇 개의 더 큰 온라인 상점들이 그것을 일반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용으로 잘 알려져 있었다. 이것은 델 개인화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이다. 단점은 제한된 유형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꽤 비싼 부품을 선택한다.

공급자들을 이용함으로써 동기부여가 된 이 부품들은 그들의 컴퓨터에 더 최근의 부품들을 배치하고, 가격을 평준화해서는 안 되며, 또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력을 얻는 것이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 제어를 지원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 중 하나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가져옵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비디오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 및 품질이 향상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큰 파워 호그로 확인된 데스크톱 컴퓨터 평균 150와트의 전력을 소비하고 있으며, 이 수치는 노트북이나 d와 함께 제공되는 자체 하드웨어에 따라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