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조명, 가구, 창문 그늘을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이용 가능한 공간에서 가장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는지 찾는다면, 개인은 당신이 어떻게 아이들을 통합할 계획인지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색깔만으로는 어떤 특정한 방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추가하기 위해 시작해서 당신은 매우 바닥이 칠 것이다.

단순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의 원리, 환경 심리학, 장식은 말할 것도 없고 지식도 포함한다.

잘 처리하면 집은 벽과 창문에 불과하지만 마음의 반영처럼 계속될 수 있다.

열정이 아닌 것을 참지 마라. 단지 공간을 추가하기 위해 무언가를 사는 것이 아니라, 이것을 기다리기 위해 – 그것은 본질적으로 가장 예상치 못한 도시에 나타날 것이다. 여러분이 혼자서 그 완벽한 전망이 나타나기를 기다릴 때 한 계절 동안 공백이나 희박해 보이는 공간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의 아이템을 잘 다루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떨어뜨린다. 모든 방은 단지 적은 수의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또는 화려한 커튼일지라도 정말로 살아 있는 어떤 색깔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가장 중요한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과 관련된 것을 걸어서 살아날 수 있다.

6피트 전처의 각 면에 12인치의 밝은 커튼과 함께 갈색의 광폭은 거실에 쓸 수 있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공간을 활기차게 만들 수 있다.

추상적인 풍경이나 틀에 박힌 지도, 일본인이 얻는 것은 어떨까?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에 있는 색깔뿐만 아니라 예술이 거기에 추가되기를 바라는 색깔도 소파와 일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큰 조각이나 많은 작은 조각을 사용하든지 방의 다른 많은 사람들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일으켜서는 안 된다. 예술은 어떤 방에도 개인적인 감각과 흥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동하기 전에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스킴하십시오. 무엇이 존재하는지 보고 가족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장식 예산을 너무 멀리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의 주요 비용 변화에 비해 이미 존재하는 것을 어떻 오베르 게 할 수 있는지 보라.

소프트웨어 패키지 프로그램을 위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대해 그렇게 잘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잘 아는 친구가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약간의 안도감을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으면, 어떻게든 그것을 배우고 싶다면, 두려워하지 말라. 배움은 사람들에게 보상이 될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집에 있는 집을 꾸미는 데 오래 걸리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어떻게든 중요하지 않다. 당신의 부엌에서 너무 오래 있어서 인테리어를 갖는 것이 정말 원하는 몇 가지 이유: 만약 당신이 현재의 독특한 것에 만족한다면, 광고가 당신의 부엌 인테리어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는 몇 가지 이유들

디자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가구에 대해 무거운 주위를 움직이지 않는 화면을 사용하여 가구 배치를 계획할 수 있고, 인간의 뇌를 바꾸고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과 관련된 가구 배치를 최종화할 수 있고, 그 후에 그것을 선호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다.

무엇이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들 것인가? 당신의 독자들이 추가적으로 돌아갈 길을 찾도록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기본적인 것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또한 Vital은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 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통해 사진으로 기능을 보여주고 작은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는 것이 블로깅이 시간과 헌신을 시작하는 강력한 장소인지를 결정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에 의해 글을 쓰지 않기 쉽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불태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습니다. 올바른 위치에 놓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좋은 디자인은 많은 과정을 포함합니다 : 회화,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및 가구가 현대 실내 디자인의 이름을 짓는 것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시작은 이슈입니다. 70년대 내에 정확히 전형적인 목장 집이었던 집을 얻는 것이 이상하지 않을까요? 새로운 디자인은 항상 과거의 디자인들 중 일부를 전부 재현하지 않고 주목해야 한다.

커뮤니케이션 강한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또한 학생들에게 전문 비즈니스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데시 사이에 여러 다른 사람들과 한꺼번에 의사소통을 할 책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