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특정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좋은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의 형태로 보여줄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짧은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있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한다.

우리는 우리가 체크아웃하고 있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둔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본질적으로 같은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려는 틈새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시도하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좋은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제휴로 인해 인기를 끌게 되었고, 따라서 샴페인의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고급과 힘과의 연관성을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당신의 특정 틈새에서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이해하고 건전한 기술을 가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프로그램.

트위터는 훌륭한 네트워킹 포털이다.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단지 트위터를 공정하게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강한 접촉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 당신은 고객, 가능한 구매자, 그리고 잠재적인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아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마케팅 방법을 시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초래하는 극단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영향이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있는 것이 확실하지만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걱정해야할 요소가 있습니다.이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카카오 친구 늘리기 효과를 평가하는 것은 실제로이 작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요소입니다.이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실제로 어려운 문제입니다. 물질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라도 브랜드를 만들어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도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 이름과의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요즘은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는 수많은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인기를 의식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미디어를 당신의 사업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적절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를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마케팅에 활용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작곡한 소재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영감을 주는 소재를 제작할 때, 당신은 소셜 미디어 세계를 절대적으로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환상적인 소재를 생산하는 것의 이점을 보게 될 것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여전히 마케팅 파인드커스터머를 활용하고, 과제를 주도하며, 공동의 노력을 구축할 수 있는가? 서비스 및 작업이 가상 랩에 포함되도록 세련된 포인터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상태를 개발해야 합니다

항상, 항상, 가치 있는 리더 – 만약 당신이 개발한 자료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자료를 체크아웃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EXTREMELY GREAT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딩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

처음에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할 때, 당신이 그것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는 때, 당신은 당신이 가져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