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말하지만, 몇몇 많은 에진 출판사들이 단지 몇 개의 개념을 얻지 못하는 것 같다. 즉, 완전한 에진 개발 내에서 한두 개의 제휴 링크가 에진을 발행하는 것에 편지를 쓰는 것은 당신의 가입자와의 접촉을 확립하고 제휴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권고를 들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은 더 쉬워질 것이다. 그래서 세 번째 저녁은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고 이 모든 흐름에서 돈이 흘러들어오도록 하라.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한 사람은 남성 건강 제품을 위한 설정을 한 번 만들고, 그 다음은 여성 건강을 위한 설정, 세 번째는 뷰티 오피 제품, 그리고 그 이상의 것을 한다.

당신은 수입 피치를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판매 없음!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가장 좋은 판매는 실제 상품의 제작자에 의해 만들어진다.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온라인 사업을 만들었고 단지 단지 사이트로 구성된 수입과 좋은 관계를 맺었다. 그는 단기 개인 대출을 가져왔고 빌은 그에게 이것을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누가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계열사가 홍보하고 마케팅을 하는가?”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수수료를 지불한 것에 들어가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특정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마케터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ClickBank, cj 또는 그러한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방법을 게시한다.

사람들은 제휴를 위해 그 제품에 가입할 수 있다.

온라인 제휴는 특정 수수료를 대신하여 그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제휴를 위해 인터넷 트래픽을 그 크림으로 돌려준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향이 있는 경우, 실제로 웹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정확히 같은 성질을 공유하는 경향이 있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되는 경향이 있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급여가 적은 경향이 있다.

신입생일 때, 이런 점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그것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당신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때, 나는 정말로 그것을 꺼내려고 노력해야 한다.

올바른 고객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내 말은, 너는 웹 기반 사업주니까, 너는 마케팅을 위한 쉬운 방법을 알아야 하거나 배워야 해.

당신이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웹사이트를 원한다.

당신은 엄청난 추악한 제휴 링크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을 원한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웹사이트를 가진 인터넷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 무언가와는 다른 것 같고, 많은 등장인물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할 때, 당신은 단지 5-10초 밖에 없다. 낭비되는 현금과 시간 광고와 SEO 기법 구현 뉴스레터나 다른 특정 정보를 이용하는 팝업을 통해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의 트래픽을 변경하는 훌륭한 방법 이제 개인이 갖게 될 수 있는 일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향후 참고자료를 위해 현재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하는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이 와서 다시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보너스를 사람들에게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필터의 상으로 추첨을 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가까운 미래에 당신 때문에 다시 살 때 당신이 물건을 산 사람들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을 갈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웹 사이트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과 해당 사이트를 지원합니다.이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B 클릭당 지불: 보상 수정 시, 회사는 좋은 고객이 웹 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어떻게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당신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보유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 때, 큰 성공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다. 그래서 등록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에게 왜 만족하는가?

온라인에서 웹 마케팅에 대해 논의할 수 있으므로, 웹 마케팅 방법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고객은 누군가가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판매업체가 거래해야 하는 방법을 온라인에서 돈으로 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