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는 변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선수가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은 분명히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이미 시도하지 않고, 이미 실수를 할 운명이며, 반대로 성공하기에 충분히 배가 고픈 사람은 병동을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이룰 것이다.

첫째, 부동산 가격과 관련된 큰 하락이 존재한다.

첫째,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에 주택가격의 하락을 알아차릴 수 있다.

둘째, 이 산업이 나쁜 모양이 될 것이라는 큰 지표가 필요하다. 둘째, 폐업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올해 1년 39%로 증가했다. 비록 폐업한 부동산이 낮은 비용에 대해 구매자들에게 주로 매력적이지만,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들의 더 효과적인 재정 상태. 왜냐하면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이 정말로 당신의 재산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부동산 매각은 그 후 소비자에게 실제로 부동산을 원하는 투자자가 할당될 것이며, 그 투자자는 8,000달러라고 판매할 것이다. 시작하려면 현금이 없는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진행중인 노하우를 둘러싼 프 사무실임대 로젝트와 같은 위대한 사람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그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조직 세계에서 전업 투자자로의 전환이 어떤 것인지 이야기해보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들이 살아남는 것은 매우 단순한 도전이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함정을 가질 수 있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빠른 가이드가 있다.

여기 당신이 절대 부동산 거래자로서 수입을 얻기 위해 알아야 할 비밀들 중 몇 가지가 있다.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 자료로 해결된 것을 할 수 있는 아이를 찾는 것이 좋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로 하여금 당신의 금액을 부르도록 강요할 수 있는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유형의 홍보를 정확하게 암시하는지 아니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할 것이다.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현재의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과정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들은 은행들이 그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 거래를 사전에 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살 수 있는 사업 모델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킨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할 필요가 있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거기서부터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당신이 보내는 것은 당신이 보내는 것일 수 있다.

기록된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엽서, 폭행 메시지)는 이 사람들에 따라 전망에 언어를 추가한 다음 비딜자가 자신의 사업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청렴함 당신은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부동산에서 청렴함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 은행가, 투자자,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시작 기법은 이전 및 임대라고 한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시 거주할 다른 집을 구입하는 바로 그 곳에서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이점이 나타나 현금 흐름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

오늘날 당신은 두 대출을 얻거나 현재 당신의 장소 안에 2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는 것을 즐긴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새로운 집을 구입하고 지불을 중단하는 장소인 매입 & 덤프를 그만두는 것이다. 옛것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무력감을 없애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적절한 무력감인가, 아니면 차례로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비용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데 열쇠가 될 수 있고 부동산 투자는 사업이다. 내 말은, 당신의 세입자들은 당신의 부동산을 일하고 판매할 서비스 직원과 함께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의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으로 당신을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할 일이 아니다. 세입자들은 임대료에 대해 실패하고 당신은 될 것이다. 그들을 쫓아내기 위해, 가정 관리자는 당신이 시장이나 시장 위에 수리비를 지불하고, 그것들을 가득 채우기 위해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교환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리를 직접 기대하지 마십시오. 약간의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