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사업이 있다면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말라. 왜냐하면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이다.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 그래프게임 하기 위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사업과 개인적인 것들을 분리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 있는 이 곳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대해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혼자인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없는 규칙을 결정하는 곳.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연휴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증명된 총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철을 위한 전략을 계획할 것이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을 이끌려는 방향이 무너질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네트워크에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알고, 당신이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투입해야 한다.

SNS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특정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 내에서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으로 알려지십시오.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을 깨닫지 못하는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는 곳이다. 소셜 미디어의 잠재력은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및 가치를 더하는 것이다. 하버드의 한 연구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짜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에서 팔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해준다.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만약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다면, 우선,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고, 그들 모두는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SNS 마케팅 당신은 항상 방문자의 정보 허브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양질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페이지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 한다.

콘텐츠는 청중에게 유용할 뿐만 아니라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수행해야 하며, 성장 사진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것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널리 사용되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정보를 보기를 원한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뛰어난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법은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어떤 일이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좋은 마케팅 대행사는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면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지원 대행사에 전화할 때, 당신이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실제 인간이 전화를 받는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간단한 문제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야기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여러분은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