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임신 중에 무엇을 입을지 말할 때, 대부분의 여성들은 그들의 드레스에 많은 초점을 맞출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가장 중요한 의상이 어떻게 그들의 신발에 초점을 맞추는지 잊어버린다. – 그들, 그들의 아기들, 그리고 그들의 몸에 더 많은 무게를 주는 것을 이해하기 쉬운 유일한 것이다.

몸의 호르몬인 엔돌핀을 성인용품 분비할 때 건강하고 편안한 마음은 임신 중 아기의 성장 운동을 위해 고안되었다. 또한 피부에 건강한 빛을 주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잠을 잘 수 있도록 개선한다.

임신 중 기간이 월경 불규칙성이나 기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누락된 기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임신 동기가 기만적인 증상으로 간주되는 조기 징후일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불규칙한 월경 회로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은 그것이 임신 중이라고 의심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당신의 기간과 월간 간격을 가졌던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가장 놀라운 임신 증상 중 하나는 누락된 기간이다. 이것은 월경 기간이 규칙적이고 보통 여성들이 다른 임신 징후에 대해 탐구하거나 임신 테스트를 하도록 자극하는 여성들에게 놀라운 일이다. 불규칙한 주기를 가진 여성들은 보통 그들이 정말로 임신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전에 유방 연성, 입덧 등 다른 징후를 경험한다.

그러나 이 징후는 항상 다른 상황에 의해 야기된 다른 사람으로 임신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상승된 온도 당신의 온도는 배란이 끝난 후에도 상승된 상태를 유지하며 만약 당신의 기간이 시작되어야 한다면 상승된 상태를 유지하며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면, 상승된 체온과 놓친 기간은 임신 초기 증상 내에서 하나가 될 수 있다.

여러분은 또 다른 성가신 증상을 겪지 않도록 충분한 물을 마실 필요가 있다.

그것은 변비 검사인데, 임신 첫 시간 내내 매일 충분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한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든다.

만약 3번째 3개월에 일어난다면, 여러분의 몸 왼쪽에 휴식을 취하는 것은 태아가 최고의 혈액 공급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고, 게다가 자궁과 신장에 쉽게 순환하게 하여, 건강한 혈류를 유지하는 것을 언급할 때, 등을 대고 편하게 자는 것은 더 나쁜 수면 위치가 될 가능성이 있고, 가능하면 언제든지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 후 첫 주부터 임신의 경고 징후가 나타나고, 다른 여성들은 조금 더 오래 참석해야 한다.

여기 정말로 임신을 기대하는 사람에게는 임신 증상의 일부가 있다.

아이가 임신을 포함한 느린 감정을 알고 있을 때 더 흔하게 경험되는 임신 증상을 더 잘 알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추측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어야 한다.

단지 한 개인이 임신했다는 것은 야채가 코치에게 누워서 프레첼을 먹고 사인펠드가 모든 특정한 날짜를 재방송하는 것을 보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과거에 대부분의 의사들은 당신에게 긴장을 풀라고 말할 것이고 임신 중에 운동을 하는 것은 사실 35명이 넘는 여성이며 더 많은 의사들은 임신 기간 동안 가벼운 운동이 실제로 당신과 아기에게 좋다고 믿는다.

단백질은 임신 중에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이 해바라기 씨앗, 땅콩, 콩, 달걀, 닭고기, 두부 그리고 심지어 햄버거 햄과 같은 음식을 일상적으로 먹을 때 이 단백질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임신에 관한 많은 오래된 아내들의 이야기가 있다.

그들 중 많은 것은 기본적으로 어리석거나 해롭지 않다. 임신에 대한 많은 오래된 소문들은 사실 위험하다. 아이가 전신에서 무엇을 훔치거나 어쩌면 그녀가 필요로 하는지를 훔칠 수 있다는 생각은 거짓이다. 당신의 어린 아이들뿐만 아니라 그녀에게도 위험하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이다.

유방 변형 이 증상은 샤워를 하거나 옷을 입을 때 부드러움을 느낄 때 또는 샤워를 하거나 옷을 입을 때 눈에 띈다. 월경이 시작되기 며칠 전에 유방의 불편함과 같은 느낌을 느껴야 한다.

그러나 이 증상은 피임약이나 호르몬 불균형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임신이 계속될수록 이 증상은 크게 줄어들어야 한다.

보통 임신의 첫 번째 징후에는 보통 일이 가장 놀라운 징후일 수 있기 때문에 임신의 첫 번째 징후에 나타나는데, 이는 여성들이 임신 시도를 하게 만드는 가장 놀라운 신호일 것이다. 규칙적인 월경 주기가 없는 여성들은 자신의 체격을 놓쳤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다른 임신 증상을 겪을 수 있다.

2학년이 끝날 무렵부터 배를 마사지하기 시작해야 한다.

침대나 소파를 마사지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어느 것이든 더 점잖게 느낄 수 있는 것을 사용하여 로션보다는 베개로 등을 받쳐주고, 배에 기름을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할 때 어떤 진정 음악의 소리에 쉽게 숨을 들이쉬어라. 이런 것들을 하면 침착하고 아이를 달래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