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당신은 과제를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이 비생산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돕는 기본적인 능력을 시작한다.

이러한 도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 현실을 추구할 때 직면하게 될 것이다. 기업에 관한 것은 AlREADY가 경험한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푸의 도’에서 나온 대사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 안에서 생각해보라. 꿀병을 사용할 때 곰은 모든 벤처 푸가 일반적으로 꿀 문제에 집중했다. 마지막까지 모든 푸의 이야기는 지혜의 몇 마디였다(즉, 콘텐츠) 간단한 사실 여기서 같은 원칙을 사용한다.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이것들을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로 장착하라. 번창하는 추종자들에게 끊임없이 그것을 수행하라.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광고주들의 SNS 마케팅의 전문가가 될 것이다.

저는 제가 지역 기업을 온라인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도왔을 때를 완전히 기억합니다.이 회사들에서 소셜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같은 일, 현재 진행률은 여름마다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마케팅 전략이 잘 작동할 경우를 대비해서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한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실패에 시달린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이다. 정확히 무엇이 사이트를 전통적인 멀티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가. 그것은 또한 꽤 낙관적이다. 어떤 종류의 마케팅도 좋은 것, 행복한 것,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그렇다면 그 작은 사업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그의 전문직 종사자를 늘려야 하는가? 나는 그가 상황을 위해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이 그의 경력을 키우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정말 착하게 굴고 고객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당신이 당신이 생산물에 영향을 미치기를 원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람들에게 거절당하게 될 것이고 당신은 분명히 당신이 생산물에 대한 모든 것에 매력적으로 되고 싶은 사람들로부터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사원이 되지 않는 사업이 있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이다.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사업과 개인 정보를 분리할 수 있다면,

Dont Ever, Ever post faction accept offs http://channelcan.com on aothers wall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친구처럼 차단될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스팸메일로 분류되는 것도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한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으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제대로 수행하기를 원할 것이다. 능숙하게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그들 모두를 위해 그 일을 완성하기 위해 소셜 웹사이트 전문가를 고용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구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유명한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에 채용되고 있으며 아마도 그들은 매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연관성 때문에 유명해졌다. 샴페인에서 당신의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그것의 사치와 파워 퍼포먼스 마케팅과의 연관성은 당신의 틈새 수표에 권위와 로열티가 될 기회가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가 될 수 있고 오디오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라.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모든 사람은 그들만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관점에 맞설 자격이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그들 자신을 즐기기 위해 이런 것들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