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그것을 너무 원해서 곧 뚱뚱해질 정도로 그는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그의 쉽고 정직한 설명을 즐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따라다닌다. 그의 사이트는 서 오피타임 있는 데서 성장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자신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 된다. 적시에 관련되고 유익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온라인 자료는 기사, 제품 리뷰, 업계 뉴스, 주요 인물과의 인터뷰 또는 남성과 여성이 원하는 모든 지원이 계속 돌아오는 방법을 경험할 수 있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거대하고, 이 사람들은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찾는 것을 발견하는 사람이 될 것이고, 사기를 피하는 입장에서 더 나은 사람이 될 것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효과적인 것은 무엇이든 빼앗는 경향이 있다.

그들이 전에 당신의 제휴 인터넷 연결을 클릭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에 당신의 키워드 용어가 있는지 빨리 알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보통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때, 당신은 총 뜨개질을 할 시간이 많지 않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던 것과 정확히 같지는 않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행하기 위한 뚜렷한 접근방식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오프로드할 것인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당신을 첨부하기 위해 수백 명의 광고주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의 설립된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또 다른 옵션은 당신이 그들의 제휴 과정을 홍보하고 검증하는 소매업체 웹사이트로 가는 것이다. 두 가지 이전 옵션으로 당신은 고객이 필요로 할 것이라고 믿는 것을 스스로 선택하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옵션은 또 다른 선택사항이 필요할 것이다. 이미 연구된 제휴 링크 목록을 제공하고 양질의 품질을 구성하고 주문형 대안이 당신에게 달려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귀사는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이메일 파일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는 경우, 귀하는 소인구 그룹과 함께 고객에게 올바른 재배 및 영양을 공급하고 동일한 기준으로 사람을 구매할 것입니다. B Pay Per Click : 보상 개인에서 회사는 새로운 시간이 지날 때마다 설정된 비율을 결정합니다.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하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시장에 내놓으려고 한다면, 그것을 클릭하지 말아라. 웹사이트 링크가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수 있는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곳을 포함하지 마라. 실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장소다.

첫째,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전공 및 2단계 디렉토리에 대한 방법 제출, 기사 작성, PR 발표 작성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서는 안 된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방문객들에게 더 잘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기꺼이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큰 보상을 받는다.

왜왜냐하면 무료 통계는 결코 엘리트가 아니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이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희망적인 구매자들로부터 항상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유형의 절차를 사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을 추가로 좋은 전환율(3%에서 5%)을 대표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받을 것이다.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인기를 알기 위해 연구를 하고 당신의 판매자에게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판매자가 좋은 제휴 절차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