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특정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는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당신이 생산하고 당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에너지를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에 대한 접근이다.

우선, 여러분이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잘 리모델링할 때, 그것은 여러분의 집의 전반적인 가치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의 부엌은 여러분의 집의 중요한 전체적인 구성 요소이기 때문입니다.여러분이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의 수익에 큰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갤리 주방은 확실히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이 부엌의 기능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랍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 부엌을 채택하는 것을 주로 그들의 꽉 찬 배치 때문에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다.

새로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배울 수 있는 간단한 팁과 트릭을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방, 가벼운 벽 색상을 시도하라. 큰 방은 대조적인 색상과 질감을 시도하라. 억양 색상을 사용하여 실내를 현대적이고 눈에 쾌적하게 만들 준비가 되었을 때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지역에서 집을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예산 내에서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방은 방이 흩어지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방을 만들 때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 바닥 처리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이 방법은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더 적용된다. 이 방법에서 디자인 회사는 판매되는 제품의 양에 따라 수수료 또는 이익을 얻는다. 풍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아이템과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방법이다. 풍수의 지도 규칙은 당신의 협회가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부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필하는 것이 훨씬 더 창조하기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통적인 지혜가 말한 것 보다 긍정적인 에너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은 무엇인가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모아라. 이것은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일 수 있다.

폴더에 맞지 않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어라.

청동 형상, 꽃병, 돌린 나무 물체, 조각 또는 다른 유형의 현대 미술과 같은 물체는 똑같이 쉽게 전시할 수 있다.

대부분의 조각들은 선반이나 테이블, 맨틀이나 선반 위에, 또는 바닥에서조차 성공적으로 전시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큰 동물 조각품을 획득하면, 그것을 들어올린 표면에 놓는 것이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다.

바닥에는 훨씬 더 극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다. 나는 네가 그의 집에 처음 들어갈 때 너를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상을 가지고 있는 친구가 있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끌게 하고 내가 그것을 거의 기대하지 않을 때 물리고 싶지 않을 것이라는 느낌을 준다.

새로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배울 수 있는 간단한 팁과 트릭을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방, 가벼운 벽 색상을 시도하라. 큰 방은 대조적인 색상과 질감을 시도하라. 억양 색상을 사용하여 실내를 현대적이고 눈에 쾌적하게 만들 준비가 되었을 때

그리고 트렌드가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더 적합한 지역과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와 계약을 경험할 수 있는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실내 디자인 학생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가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디자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조사를 시작하는 것이다. 아이디어를 찾고, 인테리어 잡지를 사고, 이미 미리 지어진 부엌이 있는 상점을 방문함으로써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고 싶다. 당신은 모든 아이디어를 훑어보면서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보는 부엌을 훑어보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주목하는 것이다.

자연이 최고입니다!자연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보통 나무, 식물, 꽃처럼 보이는 복사본은 방을 부드럽게 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느낌 안에 야외를 더하는 자연적인 재료는 자연이 야외에서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않는 것처럼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낸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필요 대전커튼 로 했던 진정시키는 손길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