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와 고객 리뷰를 읽는 연습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이 작업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한 자리에서 완료되어서는 안 된다. 검토자가 동의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그러나 제품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정보에 입각한 동의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 아이디어를 완전히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당신이 검색을 시작했을 때보다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구매를 완료한다.

온라인 쇼핑을 하는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거래도 많다. 인터넷에 다른 온라인 판매자들이 너무 많아서, 많은 것을 찾기가 그렇게 어렵지 않아야 한다.

사실, 경쟁은 매우 치열하고 온라인 쇼핑을 할 때 할인은 꽤 흔하다.

이제 나는 아들 리틀 티크스가 쇼핑 카트를 우리와 함께 가게로 가져온다. 그는 자신의 카트를 밀느라 바쁜 선반에 물건을 가지러 가는 대신에 나는 그가 과일 간식과 주스 박스를 그의 카트에 넣도록 허락했다. 그래서 그는 그가 쇼핑하는 것처럼 느끼도록 나는 그가 지금 누가 더 행복한지 확신할 수 없다.

내 카탈로그가 도착했나요? 카탈로그는 수십 년 동안 우리의 우편함을 갈아주고 있다.

많은 쇼핑객들은 잡지를 뒤지고, 그들이 원하는 여성 옷을 찾고, 그 중요한 전화를 구매하기 위해 배치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

그 여성들을 위해, 온라인 쇼핑은 큰 조정이 아니었다. 이 쇼핑객들은 이미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판매업자들이 제공하는 옷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이미 카탈로그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회사들은 온라인에만 투자하지 않았다. 물리적 시설에 투자하지 않았다.

쇼핑은 지루함을 줄 수 있는 공간이 전혀 없다. 쇼핑을 할 때 기대하거나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쇼핑을 할 때, 먼저 예산을 결정해야 한다.

둘째, 당신과 함께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물건을 쇼핑해야 한다.

그래서 예산은 그들의 여성빅사이즈쇼핑몰 사용에 따라 구매 상품의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일시적인 사용이라면, 그러나 당신이 소비하지 않는다면, 만약 당신이 쇼핑을 할 때, 당신은 쇼핑을 할 때, 당신은 분명히 해야 한다.

브랜드 상품을 오래 살 수 있는 제품 세번째로, 다른 상점을 방문할 때, 많은 상품을 가질 수 있다.

할인된 가격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을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돈이 있고 만약 당신이 몇 달 정도 쇼핑 상품을 끝낼 계획이라면, 당신은 계속 할 수 있다.

전통적인 쇼핑몰에 가는 것은 준비, 적절한 옷, 머리, 화장, 돈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차에 올라타서 그곳으로 운전하는 것이 필요하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은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고 쇼핑을 시작한다.

그것은 쉽고 편리하며, 무엇을 입고 어떻게 생겼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첫째, 시간을 절약하라 –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자신의 집의 편안함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할 시간이 가장 많은 낮이나 밤의 어느 때라도 쇼핑을 할 수 있다.

세 번째 이유는 온라인 쇼핑이 당신의 한계를 포기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가게로 운전하는 데 필요한 시간 동안 당신의 하루를 계획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다른 대륙에 위치한 온라인 상점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그들의 상품을 숙독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릴 것이다. 거래가 있는 코너 스토어로 운전하는 데 걸리기 보다는,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그곳에 갈 수 있고, 그들을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쇼핑은 계속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쇼핑으로 많은 문제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문제들은 그들이 원하는 선물을 찾을 수 없다는 것, 때때로 터무니없는 물건의 가격, 그리고 같은 물건을 사고 싶어하는 군중들을 포함할 것이다. 크리스마스 쇼핑에 관한 한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많은 다른 문제들이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당신의 크리스마스 쇼핑을 온라인으로 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 네트워크는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어 누구나 다른 행동들 중에서 추가, 팔로우, 연결,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무료 회원이 되고, 친구를 추가하거나, 당신이 사고 싶은 제품을 쇼핑한 사람을 따라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쇼핑할 때마다 수표를 우편으로 받고, 당신이 제품을 구입한 사람이라면, 당신은 쇼핑을 위한 현금과 동등한 보너스 구매 수표를 받는다.

쇼핑 여행을 할 때, 여러분은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패션 아일랜드, 헌팅턴 해변의 올드 월드 빌리지, 애너하임 타운 스퀘어, 다운타운 디즈니 등을 방문하고 싶을 것이다. 그 중 몇 가지 세부사항에 대해 토론하여 카운티에서 당신에게 몇 가지 것들을 알려준다.

전자쇼핑은 온라인쇼핑에서도 매우 편리하다. 대부분의 전자제품의 가격과 특징을 비교한 다음 구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휴대폰을 찾고 있다면, 몇 개의 웹사이트에서 비교쇼핑을 할 수 있고, 가장 낮은 가격을 찾을 수 있다.

전통적인 방법으로 해야 한다면 같은 활동은 몇 시간이 걸릴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기둥 t에서 달려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