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래 게임 자체는 주식을 사고 파는 중심적인 위치의 단일이다. 비록 스왑에 관해서 당신이 볼 수 있는 물리적 구조는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런던 증권 거래소나 월가 중 하나를 연관시킨다. 주식 거래소는 그보다 더 크다. 비록 이 두 주식 거래소는 많은 양의 주식 회사들 중 하나지만.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하락하면서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수수료 비용을 무시할 수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주석에 대해, 그들은 더 이상 주식의 방향에 대해 추측하는 비용을 충족한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세심하게 연구한 투자자들을 확신시킬 수 밖에 없었다. 90년대와 인터넷이 결합된 붐은 개와 조랑말 쇼의 하루 거래자의 시대가 완전히 개화되는 것을 목격했다.

또한, 과거 실적에 대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내에서, 지방으로부터의 칼로리는 미래의 예측을 정확하게 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주식 추세를 이용하여 주식 시장에 새로 진입한 기업들의 주식 행동을 예측할 수 없을 것이다. 좋은 실적을 가진 오랜 역사를 가진 주식에 더 집중하라.

성공적인 뮤추얼 펀드 하우스는 그것이 정말로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산업을 시간으로 맞추지 않는다. 그들은 유동성 요건에 부합하는 간단한 부분의 돈과 완전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유지할 것을 보장한다.

그들은 현재 회복 기간 동안 평균 9,000에서 17,000으로 경험하는 돈을 저축함으로써 산업을 시간으로 단축시키려고 노력해 온 펀드 하우스에 들어갈 수 있는 한 틈새에 머문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다. 그들은 교환기지를 주문한 자신의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중개인들은 또한 현재의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주식 고문으로서 비트코인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중개인에게 그들을 조종하기 위해 의존했고 그 결과 수수료와 수수료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인터넷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만들었다. 이 회사들은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인터넷 연결을 찾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서명하고 거래하는 주식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온라인 세계 투자자는 당신의 회사를 위해 경쟁하는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소 중 하나로 일부 할인된 가격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실수로 배운 시간은 한 번에 한 번 더 잘 돌아가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어떻게 전환이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고, 당신의 연구를 더 잘 종합하고, 그리고 나서 더 잘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점점 더 성공적인 무역업자를 원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야만 당신은 당신의 모든 종류의 시장과 그들의 추세를 숙달할 수 있고, 결국 주식시장에서 사용되는 가장 큰 경향을 숙달할 수 있다.

항상 같은 구멍이나 함정을 시장에 떨어뜨림으로써 같은 실수를 반복하라. 이것은 초보자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거래자들에게 훨씬 앞서가는 창녀들이다.

그러나 이는 아직까지도 좋은 걱정거리이다. 추세를 말하자면, 1차적 추세, 2차적 추세, 마이너적 추세가 있다.

보통 장기적 추세, 중간적 추세, 단기적 성향 50SMA, 200SMA는 장기적 추세 또는 일차적 추세를 위한 것이다. 일차적 현상과 거래하지 말라. 사람들이 10SMA와 20SMA를 사용해야 하는 많은 중요한 단계와 함께 비용 절감 단계는, 주적 추세 내에서 주가가 여전히 오르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단기적 변화 이러한 작은 추세를 포착함으로써, 거래는 훨씬 더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더 많은 기술과 삶의 경험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일차적인 추세를 숙달하기 전에, 단순히 이 기사에서 전략을 채택하라: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주식을 팔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Approach는 투자자들이 그들의 주식을 팔거나 팔기 위해 결정을 돕기 시작했고 투자자들을 당황하게 하는 큰 변동을 야기시켰다.

성공적인 거래를 추구할 때 건전한 돈 노하우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큰 손실을 입으면 통화자본을 잃을 뿐만 아니라 심리적 자본을 아름답게 유지할 것이다. 당신의 모든 손실을 줄이시오. 시장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된다면 빨리 나가라. 예를 들어, 내가 주식을 산 후에, 나는 가격 하락을 절대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주당 50달러에 산다면, 나는 매수감각보다 10% 이상 낮아진다. 여러 번 퍼뜨리겠다. 매수비용보다 5% 낮은 표준을 팔 것이다.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는 규율이 필요하다. 예외적인 주식시장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하다.

데이 트레이딩은 매우 짧은 기간에 비해 당신의 주식을 매입하고 판매하려는 시도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 수수료의 단기 변동으로 현금화하기를 희망한다.

그것은 멈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