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건강 프로그램을 위한 즙을 내기 위해 어떤 종류의 쥬서 추출기를 구입해야 하는가? 가장 좋은 가치는 어디입니까? 단순하고 간단한 비교를 통해 최고의 주스 기계가 최고 품질의 주스를 제공하고, 청소하기 쉽고, 내구성이 강하며, 앞으로 수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스 기계에 대한 가격은 주스기의 건강상의 이점에 비하면 보잘것없다.

케일이나 시금치와 같은 잎이 많은 야채는 주스를 위한 가장 건강한 재료 중 하나이다. 주스의 야채에 관한 한, 당신은 약간의 과일이나 맛있는 야채를 첨가하고 싶다. 그리고 나서 과일 주스는 건강한 주스 프로그램을 제한하기에 가장 좋은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즙이 많은 녹색 채소는 시금치, 오이, 셀러리, 파슬리, 비트, 토마토, 잎이 많은 녹색 모두 좋은 선택이다. 맛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너무 강렬하고 풀이 많을 수 있으므로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과일이나 당근 주스를 섞어서 실험한다.

또 다른 훌륭한 정보원은 당신의 지역 서점이다. 당신은 잡지 선반과 책꽂이를 뒤져서 당신이 필요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찾는 책이나 잡지를 살 수도 있고, 당신이 필요한 정보를 읽거나 메모할 수도 있다.

주서기의 주요 특징과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15년 보증 (이전의 10년 보증), 조용한 작동, 높은 주스 수율, 이중 단계 주스 시스템, 자동 펄프 배출 및 사용하기 쉬운 것.

잦은 즙을 권장하기 위해, 부엌 카운터에서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즙을 넣는 기계를 찾아라. 주스기를 눈높이에 두면 더 건강한 선택사항을 의식할 수 있을 것이다.

주스는 보통 보통 보통 보통 보통 보통 약간의 실제 과일 주스를 먹는 것과는 다르다. 그러나 그것은 주로 설탕 주싱이지만, 신선한 과일과 신선한 야채만 포함한다.

농축물이나 추가 설탕이 없거나 심지어 필요조차 없다. 비타민과 미네랄 정제의 형태로 비싼 보충제에 대한 필요성은 크게 줄어들 것이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위해 즙을 짜는 동안 많은 체중을 줄일 수 있다.

금단 증상이 느껴지지 않을 때까지 적어도 이틀 동안 이 주스 단식 식단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 당신은 아마도 체중 감량에 대한 즙을 시작할 때 금단 증상을 경험할 것이다. 당신의 몸이 저장된 독소를 없애고 있을 때 당신은 약간 어지럽거나 아찔할 수 있다.

당신은 비타민 C를 복용하여 당신의 몸이 독소를 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혈류로 옮겨진

바나나, 아보카도, 과바와 같은 부드러운 과일은 과바에게 주스를 주기가 어렵고, 바나나와 아보카도는 주스가 전혀 없는 한 주스를 많이 생산하지 못한다.

그들은 결국 주스기를 막게 되고 시트러스 과일, 망고, 열매, 멜론이 주스에 아주 좋은 과정을 엉망으로 만든다. 당신은 또한 우유나 요거트를 섞을 수 있다.

밀크쉐이크와 스무디를 만드는 주스 여러분만의 즙을 내는 조리법을 만들기 위해 재료를 선택하는 동안, 여러분의 제품을 현명하게 선택하라. 여러분이 두꺼운 코트를 가진 몇몇 재료에 대한 피부를 제거해야 할 때, 다른 비슷한 것들은 즙을 내기에 전혀 좋지 않을 수도 있다.

천천히 즙을 즐기고, 마실 때 시간을 내어 즙을 음미하고, 모든 맛을 맛보도록 노력하라. 즙을 천천히 마시는 것은 잘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씹지는 않겠지만, 입 속의 침과 음식이 섞여서 소화에 이점이 있다.

주스를 천천히 마셔라. 이것은 또한 과일 주스를 마실 때 설탕이 혈류로 돌진하는 것을 방지한다.

즙을 짜는 또 다른 환상적인 이점은 야채를 통째로 먹어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새로운 야채를 발견해서 시도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준비하고 요리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면, 우리는 아마도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즙을 옻물 짜는 것의 좋은 점은 당신이 그것들을 단순히 주스기를 통해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순식간에, 여러분은 많은 새로운 맛을 시도할 수 있고 여러분에게 정말 좋은 영양소에 접근할 수 있다!

게리 널의 주스 즐거움은 50가지 이상의 건강 레시피를 가진 또 다른 훌륭한 레시피다. 저자는 수상 경력이 있는 저널리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다. 주스기를 사용하여 일반 주스에서부터 마음을 놀라게 하는 수프와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드는 혁신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레시피는 주스 후에 종종 버려지지만 실제로 섬유질이 풍부하다. 섬유질은 별도의 요리를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저자가 7일간의 건강한 생활방식을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보다 진보된 쥬스 애호가들을 위한 책이다. 당신은 이것을 읽고 나면 결국 전문가 주서기가 될 것이다.

잦은 즙을 권장하기 위해, 부엌 카운터에서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즙을 넣는 기계를 찾아라. 주스기를 눈높이에 두면 더 건강한 선택사항을 의식할 수 있을 것이다.

주스기를 수법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주스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