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동의할 수 있는 이 기본을 위한 것은 상자 훈련이다. 상자는 당신의 개에게 그의 집을 부를 수 있는 개인적인 공간을 준다. 이것은 그의 안전 구역이 되고, 그들은 그것이 그의 소유라는 것을 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집에 있을 때 그의 상자 안에 개를 두는 것은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그의 상자에 개를 두는 것을 피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 없다면 그 장소에서 편안함을 얻을 것이다.

일관성 중요 – 특정 경계도 설정되었습니다.개에게 행동 보상 60초 정도를 지급하고 다음 사람을 무시하면 주인이 완료되었다고 주장되는 것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는 상태로 변할 때 소유자가 설정한 행동 과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당신의 통조림에 대해 고려해서 보상해 주세요!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정말로 즐기는 종류의 음식에 대한 첫 번째 요금 아이디어를 가져야 합니다.그렇게나 특히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더 많은 것을 주는 것이 더 중요하죠.그들이 보상을 더 많이 받을수록 여러분의 코드를 따라야 하는 더 나은 동기부여가 됩니다

그들이 아직 어릴 때, 특히 복종에 관한 주제에 대해 개에게 훈련을 시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개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 있고, 여러분의 감정이 과정을 망치게 하지 말아라.

개 훈련의 또 다른 가치는 개에게 주인에게 명령을 내리도록 가르친다. 개는 당신의 기사에서 상품만을 명령할 수 있을 것이다. 복종 학교에서, 당신은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주는 것을 보고 명령을 집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훈련은 당신과 강아지에 관한 것이다. 적절한 훈련을 이용하여 개나 강아지의 도움을 받을 시간이어야만 효과적일 것이다. 개는 적절한 훈련을 이용하여, 그 개는 할 수 있을 것이다. 코드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는 것뿐만 아니라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인식하기 위해

훈련을 강화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명령을 시작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으며, 결코 지시를 중단해서는 안 된다!

운동 시간을 짧게 유지하고, 즐겁게 끝내라. 당신의 개가 완전히 약혼한 동안, 당신은 그들이 학교를 하는 것을 감사하고, 집안일을 하든 상관없이 침대 밑에 달리고 숨지 않기를 바란다!

가능한 한, 온 가족이 참석해야 하는 것은, 명령과 교정을 배울 때 상황을 일관성 있게 하기 위해 구호 수업을 할 수 있다.

펫은 그것을 인식할 것이다!당신의 이웃과 함께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지역에서 올바른 경비견 훈련이 온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경비견을 구할지 결정할 때,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를 돌아다니게 하는 것은 부적절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집을 보호하는 것과 관련된 다른 것을 발견한다.

반대로, 재미없는 개는 지루하고, 산만하고, 혼란스럽고, 겁을 먹고, 또는 다른 것들이 될 수 있다.

이 기둥이 짧아 고양이파양 질수록 재미가 없을 것이고, 훈련이 실패할 가능성이 더 커질 것이다.

이 개 레슨을 조용한 환경에서 수행하라. 즉,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정신이 팔려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반복적으로 앉으라고 알려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그들의 얼굴 위에 음식을 담그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나타나야 하고, 그 간식에 도달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주위에 앉아 있어야 할지도 모른다.

네 개에 꼭 갈 수 있게 해. 그가 너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니?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그의 생각의 창을 줄 것이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해 할 수 있다.

걱정스러운 개들은 손님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는 그가 상황을 행동할 때 그가 어떻게 느끼는가 하는 사람이다.

계속 오가는 것은 매우 중요한 시간이다. 당신의 통조림을 가지고 허락을 기다리게 하라. 그의 개집과 관련된 집, 차, 그리고 울타리 입구를 통해 이 간단한 관행은 말 그대로 당신의 귀중한 개들을 잘 구할 수 있다.

핵심은 그 개들이 기다리고 곧 그에게 OK를 말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방출 명령을 사용한다.

이 규칙은 단지 당신의 집을 덮는 것이 아니다. 친구집이나 수의사, 그리고 신랑 들러리들이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쳐주고 그가 거리로 뛰쳐나오는 것을 막을 것이다

개, 인간 동맹인 Weve는 아마도 어느 시점에 개를 소유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을 것이다. 그러나 아마도 개를 훈련시키는 열쇠 중 하나는 다른 질감이다. 당신은 좋은 행동에 대한 규칙적인 기초를 보상해야 하고, 나쁜 행동에 대한 모든 시간을 벌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화분 훈련이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패드를 사용한다면, 그녀에게 그 행동을 강화하기 위해 매번 한턱 내는 것에 대해 보상해야 한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를 보유하고 있든 없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애완동물이 개인 개인에 대한 개 복종 훈련을 관리할 수 있는가? 이 좋은 개 트레이너에 대한 지식과 기술 없이 당신의 개에게 적절하고 충분한 민첩성 훈련을 줄 수 있는가? 어떤 사람이 다른 수준의 개 운동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고 있는가? 당신은 그것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