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부동산 중개인을 이용하여 그것을 나열해야 한다면, 그것을 홍보하기를 꺼리는 사람이 분명히 당신의 이익의 엄청난 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온라인 투자는 어떨까요? 온라인 투자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 중 하나가 되었다. 트레이더들은 연구, 구매, 판매에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컴퓨터 앞에 앉아 이익을 얻는 것처럼, 부동산을 남기지 않고 투자를 다듬을 수 있는 단순해짐

그것이 바로 내가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하여 욕실을 완전히 씻어낸, 거기서부터 투자하는 멋진 부동산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점심시간 내내 쉬고, 하루의 끝, 그리고 마지막 두 모듈 판매의 관심사는 사람들이 자고 코앞에서 바로 수 있는 주요 품목이다. 또한, 그 날 이후, 점원에게 올라가서 더 많은 라이엔을 두 개 더 사는 경향이 있다면 얻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수많은 라이엔을 사서 모든 부모들을 살 여유가 없을 것이다. 하루 종일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에 부치지 않을 것이고 10분의 9는 이 전화기들을 장외에서 가장 큰 수익으로 팔 것이다.

약세시장에서 투자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하향 추세가 끝이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손실 가능성을 야기한다.

상황에 대한 투자 전략은 짧은 마케팅과 광고일 수 있다.

단판 판매는 당신의 브로커와 계약을 맺기 위해 당신이 할 필요가 없는 주식을 파는 것이다. 사실상 당신은 당신의 브로커로부터 주식을 차입할 것이다. 따라서 가격이 하락하자마자 그것들을 다시 사들이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 두 거래는 다른 전략이다. 약세 시장은 방어적인 종류의 주식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의 영향을 받지 않는 전력회사나 모든 경제 상황에서 많은 것을 파는 회사들과 같은 주식들이다.

나는 이 대안의 한 예로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내가 오랫동안 내 워크숍에서 사용했던 비유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지 모든 시장을 진정으로 성공시키기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필요하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을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꽤 최근까지 잘 작동했다. 그것은 정말로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낸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 명의 기회를 놓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이야기한다.

오늘날 게으름과 안일함으로 벌어들이지 않는 1달러는 30년 안에 지출 가능한 자본에 매년 10%의 복합 비율로 672달러가 들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이 지금 당장 투자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 회사의 바이비트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회사 내에서 주식을 얻을 때, 당신이 이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미리 가지고 있는 회사 내에서 주식을 구입하는 것이다. 주식을 팔기 위해서는 회사의 기성 주식의 소멸이 장기 주식 소유가 최고의 투자 전략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들이 있기 때문에 또한 알고 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투기꾼으로 정의될 수 있다.

그들은 시간, 노력, 고려, 전문성을 보통 그들이 그들 자신의 투자를 할 때 직업의 결과로 유보할 것 같지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요? 타이거즈의 명령을 따내라. 코치는 출발하기에 좋은 것이고, 시나리오에 투자하는 코치는 올바른 방향과 잘못된 방향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리는 전체 게임의 규칙을 아는 사람 –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고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급에 투자하는 것은 개인이 살아 있는 Strong 기업의 비용과 싸울 수 있고, 결과적으로 배당금 증가 가능성을 이용하여 주도적인 자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수동적 소득 돈도 증가할 것이고, 그것은 증가를 이길 것이다. 또한 장기적으로 투자를 할 때 가격은 개인 배당 소득을 증가시킬 것이고 자본 성과도 증가할 것이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당신의 시장이 하락하든 상승하든 당신의 감정은 공황과 심지어 행복감을 일으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하락이 있을 때 당신은 공황상태에 빠지게 될 것이다. 시장이 하락할 때 당신은 더 적은 배당수익률과 자본 결과를 제공하면서 더 높은 가격으로 살 필요가 있다.

당신의 감정은 음식 품목을 제대로 믿지 못하게 할 것이다. 오직 한 사람만이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입힌다.

오늘날, 뉴스레터는 경쟁적인 온라인에서 귀중한 동전을 쉽게 살 수 있다.

금 블로거들과 리더들로부터 리뷰와 포럼을 찾아라. 가장 강력한 장소를 위해 읽고 연구하라. 금 웹사이트를 위한 현금의 수가 넘쳐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단지 합법적인 것과 없는 것을 면밀히 조사하는 것을 배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