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이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것 같은 반면,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45초 이상의 노력은 2, 3, 또는 아마도 4번의 시도를 위해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를 제공한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해야 할 사항들은 당혹스럽게도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충전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가지고 올 것이다.

래리 전설 버드는 3점선에서 똑같이 능숙했고 자유투 버드는 NBA 챔피언십 3회, MVP 3회 우승으로 평균 24시간 3ppg와 10rpg의 강력한 팀 선수와 리더로 그의 경력을 마무리했다. 그는 법정 법정에서 그의 쓰레기 이야기를 뒷받침할 수 있었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여러 명의 사람들을 이기기 위해 팀을 이룬 경력에 대해 팀을 이루었고, 에고는 실제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영향을 미칠 것인가? NBA 상위 3명의 선수들과 함께 이전 팀들과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팀을 이룬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포함하는 이유다.

1996-97년 여름 불스는 1997년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와 맞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결승전에서 이끌었던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 상을 수상한 6번의 여가 시간에 승리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은 nba 저지 푸어 프리드로 슈팅으로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를 사로잡았고, 단지 많은 아웃사이더만이 그의 몇 안 되는 약점들 중 하나이다.

세계에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려고 달려나갔을 때,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브라이언트는 2007-2008년에 NBA 해외 축구 중계 MVP 상을 수상했고, 그는 4개의 다른 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결국 피켐이 포인트 스프레드는 2로 설정된다. 스포츠북에 따르면, 두 팀 모두 골고루 일치하여 스포츠에 대한 포인트 스프레드가 거의 없기 때문에 보통 카드에 피켐 게임이 있을 때, 모든 사람들이 그 팀들 사이에 베팅을 할 것이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다른 쪽에 베팅하라. NBA 농구 베팅과 상관없이, 농구에 베팅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기 있는 팀에게 먼저 베팅을 한다.

블라인드가 열려있는 상황이다12 카멜로 앤소니 착륙을 원하십니까?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결혼한 두 번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너무 극적으로 경쟁적으로 향상된다. 에르스

8) 스티븐 커리–Nba Hands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날려버려라, 기간 동안,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의 빠른 방아쇠와 돈으로, 그리고 그가 90%의 슈팅 위치일 가능성이 있는 라인으로, 그러나 바닥을 결정하고 그를 돋보이게 하는 픽 앤 롤에 참여할 수 있는 그의 저평가된 능력. 커리는 이전에 달리던 것처럼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가 끼어들었다. 평생을 고르고 굴리는 것. 그의 크기와 줄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 부족은 그가 내부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것을 방류하는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는 그들의 경력의 실제 전성기를 합세하여 여러 블로그 타이틀을 획득했다. 머니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짓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이 NBA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두 명은 이전 팀보다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팀을 이룬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심지어 오늘날 전체 게임에서 MJ나 매직 헤스가 특히 코비 헤스 1과 일치하는 것과 비교되는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코베스 검투사 정신과 함께 3점짜리 이벤트 전에 버드와 같은 진짜 2번 헤스는 존재하지 않는다. 특히 킬러 사상을 하기 위해 이 그룹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8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에게는 두 번째이자 플레이 오프와 첫 번째 연결에서 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