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정말로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 될 수 있지만, NBA 팬들이 남부 노스캐롤라이나 르브론에서 1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 후에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잠시 생각해 보라. 축구에서 8점짜리 우승후보를 걸고 경기가 6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 농구중계 을 가지고 있다면, 개인은 승리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답장은 아마 절대 아닐 것이다. 하지만, 같은 상황을 nba 농구 경기에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내리자. 그래서 2분이 남았다. 8점을 덮을 수 있는 실용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당연하지!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쏴야 한다.

각각의 바구니가 2, 3 존의 가치가 있다.

3-4 바구니만 있으면 8점을 얻을 수 있고, 다른 팀도 득점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실제 NBA는 팀이 가까워질 때 2분씩은 영원하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정말로 즐기도록 돕는다. 더 흥미로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 쇼의 이슈 신인으로서 예상치 못하게 마지막 5강에 진출했다는 것이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드와인 소트 르브론 제임스와 마이애미에서 햇빛과 함께 모든 과대광고가 웨이드 내내 있었던 것이 단지 과거의 전설들이 경기하러 온다는 이유만으로 동일한 틀에서 잘라낸 것일 수도 있다.

이 남자는 매일 밤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 근처에 자신을 밀어넣는다. 그는 결승 MVP를 따내거나 수줍게 해서 우승자를 따돌리지 못했다. 모든 것을 다해서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승산 라인 메이커들의 손에 달려있다.

그래서 NFL에서 이전에 NBA에서 가졌던 훨씬 적은 수의 큰 이득 기회들이 두 스포츠의 통계적 분석을 바탕으로 계산하기가 더 쉬워졌기 때문이다. 그것은 실제 베팅 스포츠 게임인 브랜드 뉴 위 콘솔이 기회를 찾고 있는 스포츠 베터들뿐만 아니라 승산 메이커들 사이의 끊임없는 싸움으로 인해 당신이 베팅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큰 이득은 없다. NBA에서 뛰어난 것은 베팅 스포츠 게임에서 이기기 위한 열쇠를 사용하는 스마트 스포츠 베터에게 유리하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자금을 증가시키는 안전한 내기, 노력 없는 승리, 새로운 Wii 콘솔이 당신에게 단지 높은 위험 요인을 줄 수 있다.

이 게임들은 당신이 지금 그곳에 있는 경우 당신을 계속 이기는 것을 허용하거나 그곳에 데려다 준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그는 나에게 곤혹스러워하고 있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뒤져서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낼 수 있는가?

요한 쿤들라는 11년 동안 NBA를 감독으로 지냈다. 그는 1948-49년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1995년 나이스미스 기념 바스켓 볼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1984-1985년 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8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플레이오프에서 두 번째와 첫 번째 경기에서 졌다. 사용의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까지 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Grateful Dispatched와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돼지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쿠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후 그는 그런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NBA 월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웹을 가로지르는 다양한 카지노와 인터넷 도박 사이트의 스포츠 북들은 엄청난 기대를 품게 될 것이고 NBA 베가스의 확률은 두 배로 심각한 문제가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스포츠에 대한 베팅이 취미일 뿐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생계가 될 것이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카펫 전체에 폭발적인 첫걸음을 내디뎠다. 마취과는 농구 카펫을 통해 어떤 지점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은 포인트 가드가 팀을 지도하고 싶어하면서 배우는 매우 중요하다. 컨버터는 이제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의문을 가져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는 달리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로 50점 이상을 획득했다. 20세 이상. 더 이상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수행하기 위한 의지에 대해 의심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 게임 사이의 흐름을 통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NBA 역사에는 실제로 그 롤을 조언할 수 있는 몇 개의 포인트 가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