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의 90%는 여과수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체격을 유지해야 한다.

물 없이는 훨씬 더 적게 죽는다. 물론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실제 몸에 물을 주지만, 순수하지 않고 그 시간이 당신의 세포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세포로 가득 차 있다면, 만약 부싯돌의 부싯돌이 체지방을 잃기 위해 막히도록 노력하라. 다른 음료의 설탕이 든 지방보다는 물로 세포를 구겨라.

몸으로 서로에게 빠지는 것은 사실 실제 몸에 대해 좋아하는 것인가? 그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블로그를 만들고, 그들 모두를 기리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비록 여러분의 몸이 그것을 바라는 동안 임신하지 않았더라도, 그것은 당신의 폐가 숨쉬고, 당신의 심장이 뛰고, 당신의 배가 소화되고, 당신의 간이 당신의 피를 여과하고 있다.

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아름답게 움직이는지 주목하라. 당신의 몸이 얼마나 힘들이지 않고 당신의 몸은 실패하지 않았다. 사실, 어떤 것이라도, 사람의 몸은 시간을 유지하는 데 엄청나게 성공적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행하면서 과도한 체중을 줄이는 것이 더 힘들고 더 느리게 보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프로그램 물리적 구조를 따르기 때문에 체중 감량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전에, 뒤집히기 위해,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많은 마른 세포 물질을 잃고 있는 증상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 체중 감량을 더 빨리 하면,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더 빨리 흘릴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받아들이고 다시 회복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 샤넬출장 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운동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이 성취될 수도 있다.

임신을 위해 체외수정을 사용한 몇몇 소녀들은 실제로 그들의 몸이 하지 않은 수치심이나 당혹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내가 임신을 경험한 여성들과 함께 일할 때, 나는 시간과 돈, 에너지의 투자로 상기된다. 이것은 당신의 소년이나 소녀에 대한 강력한 사랑과 결의의 유형으로 볼 수 있다.

나는 두려움보다는 여성들이 사랑의 이야기를 하도록 격려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엄마가 아이들을 세상에 데려오려고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아이들에 대해 흥분했다. 어떤 애정의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어떻게 될까?

명심해, 그 아이디어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를 해결하는 것이지,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전문가인 유레가 여러분을 어떻게 경쟁할 것인지를 알아내는 것이다(나나나 목욕 같은 것!나는 아직 확실히 파악하지 못했다!)여러분의 몸과 함께 여러분을 이해하는 것을 적어보세요

여기 당신의 왼쪽 선물과 함께 몸의 빠른 윤곽을 그리는 좋은 방법이 있다(살인 동물 주위에 분필처럼 생긴 것 같다). 그래, 나는 중독된 탐정이 폭로하는 것이 있을 수 있다) 그래도 왼손으로 기호, 디자인, 단어 또는 당신이 몸 전체에 그리기 위해 부르는 것은 모두 윤곽을 그려라. 이것은 신체적 긴장이나 메시지의 어떤 영역을 묘사하는 것을 허용하라.

가벼운 몸은 신체에 남아 있는 지방 감소를 위해 다른 성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위협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신체와 달리 늙고 죽어야 한다.

가벼운 몸은 빛 위에서 잘 자라지 않는다. 가벼운 몸은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신의 몸과 훨씬 더 가깝다. 가벼운 몸은 신체적인 건강을 유지하도록 구성되지 않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위험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신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유지보수가 높지 않다. 오히려 가벼운 몸은 빛 위에서 번성한다.

가벼운 몸은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보통 훨씬 더 좋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안에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은 단 한 가지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도 싫어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이 너무 컸기 때문에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을 들여다보다 내 작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에 속하는 것을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 속을 보고 여자아이들의 얼굴을 듣는다.

신체와 마음은 서로 관련되어 있는데, 만약 어떤 사람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할 경우, 그것은 다른 위대한 사람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들의 건강 요구는 t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