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자체는 당신의 잘 알려진 구성원의 책임 있는 구성원을 도용하기 위해 개에게 교육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계나 규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당신이 그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훈련은 단지 집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그가 결국 산책을 하게 될 상황이 있을 것이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인간처럼 통제할 수 없다면, 개들은 좋은 방법을 배워야 한다.

상황, 주어진 시간, 그리고 한 번에

이 협회가 마침내 만들어졌을 때, 트레이너는 개에게 다른 비밀을 설명하기 시작할 수 있다.

두 번째 협회는 비언어적 신호(손 움직임 등)를 사용한다.

이 관행은 개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스스로 알아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강아지가 마우스 클릭과 원하는 반응과 반복을 연결할 때의 징후를 주의하고 클릭기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 개 의견에 포함될 때까지 물리적 행동에 대해 점차적으로 감소한다.

다른 형태의 간식을 시도하면 곧 애완동물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개 훈련은 집에서 시작된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강아지들에게 어떻게 오줌을 싸거나 배변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집안일을 완성할 수 있는지 가르치려고 노력하지만, 이 사람들은 아직 젊고, 애완동물 주인들이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개 트레이너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사실, 개 주인들은 개들에게 그들의 사업을 제대로 하라고 명령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실제로 주인이 얼마나 잘 적응하는지. 그의 개에 대한 행동과 반응에 대한

클럽은 일반적으로 개 수에 따라 주요 강사와 조력자 1명을 배치할 것이다. 실제 행성 클래스는 훈련 클럽에 나타나서 실제로 세션 중에 충분한 도움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Leash 훈련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 둘 다 다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개를 목줄에 묶어서 제대로 걷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개로부터 끌려오거나, 이 두 가지 문제들이 모두 해결될 수 있을 때 개를 전혀 움직이게 할 수 없다.

강아지가 자신의 주인으로서 안전하다고 믿는다면, 강아지가 자신의 주인으로서 안전하다고 믿는다면, 강아지와 좋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시간을 내어 강아지와 효과적인 훈련 관계를 맺고 싶다면 필수적이다. 강아지는 강아지 복종 훈련을 빨리 마스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두 사람 모두에게 즐거운 방식으로 훈련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추가적으로 만약 간식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주요한 강화물이라면, 반복은 당신이 개나 다른 개에게 제안하는 기간을 배우지 않고 아마도 세 번째가 아닐 것이다. 배우기 위해서는 개는 반복적인 도움을 경험해야 한다.

같은 일을 반복하기 위해 지루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개가 성공적으로 훈련될 수 있게 하는 것은 지루할 수도 있다.

훈련은 사랑의 노동이다. 수수료와 세금처럼 그것은 결코 팁을 주지 않는다. 너무 자주, 사람들은 어린 시절에 강아지나 개를 하나의 훈련 수업에 등록하고, 그것이 평생 웹사이트에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

여러분의 모든 손 명령에 보고 반응하는 것은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에게 집중하도록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개가 구멍에 빠지도록 지루하게 하지 않고, 여러분이 기대하는 행동을 강화시켜준다. 여러분의 친구들은 그렇게 바닥이 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에게 영양소보다 먼저 머무르라고 가르쳤다. 그것은 항상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다(특히 침을 잡기 위해 근처에 수건을 두는 것이 좋다!)하지만 여기 여러분이 꿈도 꾸지 못했던 훈련을 사용하여 짜내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긴 서비스는 결국 개를 피곤하게 하고 소량의 실행이 이루어지게 되면서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지시 안에서 분명해지기 위해 필요한 즉시 도움이 되지 않는 좌절감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이고, 이 긴장을 해소할 수 있다.

30분 정도를 넘지 않는 짧고 편안한 세션에서 침착하고 통제되는 것이 더 안전하다.

세션을 짧게 유지 – 이렇게 함으로써, 주인들은 조급해 질 확률이 낮고, 훈련자가 매일 개 훈련 시간을 좋아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력이 훨씬 덜하다는 점 애견간식 에서 개들이 어린 아이들처럼 매우 크게 될 수 있다.

전형적인 형태의 개 훈련과는 달리 클릭 훈련은 동물 훈련의 일반적인 함정(예: 혐오 제어, 직접 명령 등의 사용)을 피하고, 훈련 중에 결과를 얻기 위해 더 자연스러운 수단을 사용한다.

성공적인 운동 프로그램의 세 번째 열쇠는 파워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당신의 프로그램을 이해하지 못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많은 요소들이 놀이에 도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