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호나 집을 구입하고 싶다면,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이것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우도록 예산에서 하라.

현금흐름: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생산하는지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보관하는지 구별하는 것을 현금금리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현금흐름이 왕이라고 말하지만, Id는 개인적으로 현금흐름이 사실 킹뷰라고 말한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를 버는가가 아니라, 당신이 얼마를 절약하는가 하는 것이 아니라, 5차 재난지원금 신청사이트 당신이 50,000/year를 버는 것이 중단되고, 70,000/year를 쓰는 것이 20,000/year를 버는 것과 다르지 않다. 연간 40,000달러를 지출하는 개인 금융 기본을 이해하고 싶지 않다면 현금 흐름을 관리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둘째, 많은 고용주들이 당신의 기여에 대해 상당한 금액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계좌에 500달러를 기부한다면, 당신의 고용주는 당신에게 500달러를 더 줄 수 있고, 당신의 계좌에 1,000달러를 더 추가할 것이다. 당신이 다른 투자 옵션에 대해 얻을 수 없는 것과 당신이 당신의 401k 참여를 극대화해야 하는 정확한 이유 당신의 고용주의 한계를 완전히 기여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보너스를 찾을 수 있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얼마나 환상적인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사람이 재정적인 목표에 도달하기를 철저히 바라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이 전문직 종사자와 함께 말할 수 있는 장소, 특정한 일을 성취하는 데 필요한 돈을 창출하는 궁극적인 방법을 조언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순자산: 순자산에 대한 쉬운 정의는 자산(자산)에서 부채(자산)를 뺀 자산(자산)을 경제적 나침반으로 생각해 보라. 인터넷에서 무료 순자산 계산기가 많이 있다.

또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비용 없는 금융 계산기를 제공한다.

순자산이 계속 증가할 경우 적절한 금융 보행로를 사용할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다.

왜 시간이 중요한 측면인가? 왜 우리는 좋은 개인 금융 상사를 선택하고 싶은 만큼 시간을 끌 수 없을까? 문제는 무담보부채를 줄이기 위한 시간이 상당히 부족하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은 어떻게 개인 금융 옵션을 할 수 있는지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들은 필요한 양의 웹 데이터를 얻기 위해 시간을 원하고 해결 원칙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음, 신선한 냄새 – 건조기가 가스로 작동하면 왜 아무도 옷을 걸지 않고, 옷을 걸어서 건조시켜 많은 현금을 절약해 주는가.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개인 금융 도움말이다. 기름비로 이것은 신선한 냄새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뻣뻣하게 발견한다면, 5분 동안 낮은 불에 그것들을 떨어뜨려라.거래료와 신청료와 같은 다른 숨겨진 요금과 관련하여, 대출이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가. 특히 이해로부터 얻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면 대출대리인에게 좀 더 자세히 재성장을 요청하라.

대출 계약서 전체,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파악하며, 이 대출금 세부 사항을 확실히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 급여 수표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여유가 되지 않는다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감축이 불가능하다면, 아마도 제2의 직업을 통해,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새로운 방법을 상상하기 시작하라.

또한 개인 재정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손에 넣는가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이미 누군가가 배웠을지도 모르는 돈의 액수를 다루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사람들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그러면 모든 재정적인 문제는 더 많은 것을 얻는 대신에, 당신이 획득할 수 있는 것을 신중하게 다루라. 당신은 돈을 적절하게 성공적으로 다룰 수 있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응시킬 필요가 있다.

예상치 못한 사업비 이상 또는 그 이상의 예상치 못한 재정비에 대비하여 이용할 수 있는 재난예금계좌를 시작하라 개인재정을 관리하는 데 있어서 긴급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신용카드나 기타 부채를 증가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제 당신은 금융 블로그가 개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고 있고, 당신의 이익에 맞는 블로그를 받는 것이 개인적인 의무다. 관찰이 풍부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를 확인해 보라. 이러한 논평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고 당신의 학습 곡선을 단축하도록 지시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이 원하는 추가 수익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가 고용주 401(k) 계획(또는 캐나다 독자들을 위한 RRSP)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