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기성 현실 청소년들은 햇빛의 극심한 폭력 복사로 인해 거의 더 높은 위험을 가지고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학생 크기는 성인의 학생에 비해 더 크다. 따라서 빛에 대한 노출은 꽤 높다.

20-20 시력을 보유하려면 환자가 필요로 하는 지방흡입 비용이 눈 차트에 기록된 많은 선이 된다. 고객이 실제로 읽을 수 있는 거리에 따라 실제 시력이 무엇인지 결정된다. 근시안(근시)의 가벼운 경우 아마도 20-40의 시력을 고려한다.

모든 주에서 선택권을 주기 위해 최소 20-30 시력을 가져야 한다.

안경 없이 운전하는 것 20-30 이상, 그리고 중고 트럭을 운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안경이 필요할 것이다.

특히 눈 부위로 바뀌는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눈 부위를 자주 다듬는 것이 좋다. 에너지가 넘치는 개들이 갑자기 뛰어오르거나 움직이거나 가위가 주의를 상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눈과 함께 있을 때 주의하라. 이것은 개 눈 관리의 일부분이다.

눈부심 방지 안경: 만약 안경을 쓸 수 있다면 안경이 없어도 눈부심 방지 커버를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특별한 안경을 가질 수 있고 눈부심 감소 불편함과 눈부심 완화를 할 수 있다.

시력에 문제가 있다고 해도, 의사에게 가서 훌륭한 시력 검사를 실시하라. 온라인으로 시력 검사를 예약하라. 즉, 클리닉에서 긴 줄로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재능 문제가 즉각적인 집중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더 편리한 선택일 수 있다.

개들이 일반적으로 일하는 일반적인 눈 문제는 무엇인가? 백내장, 각막 궤양, 자극, 성장한 눈꺼풀, 마른 눈은 개가 견뎌내는 눈의 문제 중 하나이며 다행히도, 여러분은 아이들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몇 가지 치료법을 찾을 것입니다

작업대에서 여전히 앉아 있는 동안 화면을 사용하는 동안 고개를 돌리십시오. 작업장의 맨 끝이나 바람막이보다 더 먼 물체에서 플로터, 흐릿하거나 이중 시력, 붓기, 잦은 빛의 섬광 및 눈 붓기 문제를 시력하는 소수의 경고 신호가 있습니다.이런 문제를 경험하고 있다면 의사를 보십시오.

많은 혈액이 유리체로 유출되고 시력이 좋지 않은 것을 발견하게 하는 것을 유리체절제술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것은 유리체에서 제거된 액체와 혈액이 당신의 눈에 다시 닿게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참조된다. 나쁜 시력을 만들어내는 혈액을 제거함으로써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작업은 작업 중에 작업할 때 안전 고글을 착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공장에서 일하든, 아니면 집에서 작업장 안에서 팅킹을 하든, 항상 안전 범위를 착용하도록 한다.

안과 전문가들은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문제를 겪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얼룩, 끊임없는 가려움, 제한된 시력과 같은 다른 문제들을 경험하고 있다면, 가시적인 발표를 이미 큰 눈 건강 문제로 만들 수 있다.

그들은 다른 검사를 하고 적절한 약을 처방할 수 있다.

눈은 연약하다. 당신은 그들을 제대로 돌볼 필요가 있다.

큰 딜레마 위에 있는 필수적인 끝. 어떤 눈 문제는 당뇨병이나 고혈압을 일으킬 수 있다.

시리얼, 달걀 노른자, 간과 같은 비타민 A가 풍부한 음식은 시력을 향상시키고 눈 증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약국에서 비타민 An을 사서 매일 비타민 1개를 섭취할 수도 있다.

스트레스로 인해 눈 부위를 둘러싸고 있는 다크서클은 눈에 오이를 발라 제거하기 쉽다. 오이를 한 시간 또는 두 시간 정도 보관할 수 있도록 허용 안구건조증 한다.

황반변성은 망막의 작은 중앙 부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다시 말해서, 만약 당신이 눈 건강을 사랑하기 위해 예방 조치를 사용하려고 한다면, 당신이 알아야 할 위험 요소인 실명을 일으킬 수 있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눈이 목표의 가장 큰 시장에서 점진적으로 흐릿한 지점을 경험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여러분의 마쿨라에는 손상된 세포들이 있다.

이것은 하나의 시력이 흐릿해지는 원인이 된다. 그렇다면 정확히 마쿨라는 무엇인가? 그것은 망막의 부분일 수 있다.

광감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