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음료수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조정을 충족시키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톱 10이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계속 물어보면,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이제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갖게 된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얻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다!

SNS 마케팅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는 모든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커버하기 위해서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비록 당신의 노력이 분별 있게 보였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보험 계획을 가질 것이다.

셋째, 채소가 소셜 미디어에서 배우는 필수 요소는 소비자가 감사할 수 있는 정보, 지식 및 추가 보너스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할 것이다. 그러니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라. 특정한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더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가는 것을 고려하면서 알려진 것으로 성장하라.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들은 그것을 수행하는 포럼을 열 것이다!한 번에 여러분의 사이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교류하여 여러분이 오늘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를 제공하라.

그럼, 당신을 유지시켜주지 않을 겁니까? 어떻게 상담이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나를 위해 수행될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을까? 디폴트 사고는 디폴트 사고로 인해 디폴트 웹 마케팅이 만들어지고, 비즈니스의 상당 부분이 지속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다루는 이유 때문에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유지하고 결과적으로 프로세스를 정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궁극적으로 당신이 선택 작업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지를 절단한다.

블로그와는 반대로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즉, 이 제공되었다. 18초 안에 30가지 옵션으로 효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인 것은 단지 1%의 가능성으로 제한했다. 이것은 검색 비용을 절감하는 어떤 기준에도 의한 큰 업적이며,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스트레스를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잠시 고려하십시오. 소셜 웹사이트에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아니면 고객을 대여하려는 겁니까? 어떤 대답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아는 것이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과제일 것이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기회 링크를 열광시키고 단지 당신의 기회를 스팸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집 마케팅의 문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전혀 새로운 다른 사람들을 인터넷에 돕는 것이고, 우승자가 되고 싶은 욕구를 그들에게 주는 것이다.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서 당신의 기회를 나중에 그들에게 주는 것과 함께 정말로 놀라운 sns 마케팅을 주는 것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다루는 의도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접촉을 최소화하고, 축하합니다. 성공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렇다면, * * ahem,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마치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는 듯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 자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처럼 이 이야기를 꺼낸다.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경험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개인에 대한 텍스트를 만들 사업에 관한 단편들을 게시하기 위해 친구로서 문맥에 글을 썼다.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분명치 않지만) 밤을 깨달아야 하는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한다.

당신은 수십 시간을 7일 동안 보내고 당신의 시도에 대해 보여줄 것이 없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바로 목 소셜 사이트 마케팅으로서의 고통이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이메일 메시지를 통해 관심 있는 당사자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접속하기 위해 매우 실현 가능하게 하는 것일 수도 있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페이스 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기면, 카카오 친구 늘리기 답장을 보내라.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웹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와 대면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자연 인터랙트를 제공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주고, 열심히 주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