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어리둥절한 의견을 말하고 싶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그가 미움을 받거나(정말 천박한 단어다) 매우 싫어하거나,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뒤져서 당신이 당신의 삶에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음을 확인할 수 있다.

원석을 던질 수 있는가?

산안토니오 스퍼스는 결국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이 되고,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 그리고 승리뿐 아니라 팀 던컨이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시간 동안 반복하기를 원하는 캐닌을 다시 이끄는 것이다.

아마도 현명하게 베팅하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NBA 팬들이 오하이오 남부 르브론에서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한 것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낼 것이다.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팀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시작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서 확실한 52-32의 기록을 사용하여 표준 시즌을 마쳤고, 넷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 뒤를 이어 역전승을 거두었다. 보스턴 셀틱스(4-2) 그러나 샌프란시스코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4-0)에서 네츠를 제압했다.

8) 스티븐 커리-Nba Hands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날려버리고, 패턴 빠른 방아쇠와 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에서 44%의 속도로 그리고 아마도 90%의 슈팅이 될 줄도. 하지만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바닥을 알아차리고 그를 특별하게 만드는 픽앤롤에 참여한다.

보통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마치 그가 달리는 것처럼 바로 끼어들었다. 평생을 고르고 굴려라. 그의 크기와 선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 부족은 그가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위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 약점은 그의 경기 중에 확대된다.

물론 4위는 1차 3차 답변에서 나오기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매 시즌마다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곳에서 승리하기 위해 돌아온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NBA와 함께 몇 점의 점수를 잃기 위해 약자가 로트와 게임을 한 다른 게임들이 많이 있다.

액션 오른쪽에서 거의 영원히 개인이 있는 NBA와 함께 패배한다.

마지막까지 추가 스포츠에 대해 표현할 수 있는가?

크리스 스탠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크리스 폴과 같은 체육관은 최근 호넷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준결승에 대해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서고 있기 때문에, 폴은 NBA의 최고의 포인트 세이프가드에 비해 그의 왕위를 되찾으려 할 때 마침내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해 보였기 때문에, 최근 무관했다. 폴스는 몇 개의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넷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 그룹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개선을 하고 있다.

신인은 공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정을 하기 위해 배울 수 있는 황금시간대에 대비하고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것은 아마도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전 세계적인 경험을 쌓기 위해 일어날 것이다.생명은 다른 선수들과 함께 중요한 방식으로 누군가를 지도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분명히,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은 기회였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유럽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소풍을 가도 소용없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브랜든은 NBA 전통에 적응했기 때문에 아마도 좋은 삶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스 알신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가 66-16의 좋은 기록을 세웠다. 실제 플레이오프, 벅스는 프리스코 워리어스(4-1), 그리고 NBA 결승전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이겼다. 볼티모어 총알을 4회 연속 게임 애플리케이션으로 쓸어내렸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항상 해고된 선수를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철저한 프로는 공을 바구니 안에 넣을 수 있어!비즈니스 우먼 양, 점수를 매길 수 있으십니까? 즉, 팔 수 있는가? 영업 사원들이 사업의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을까?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을 가진 사람들? 수비에 침투해서 득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의 수준을 이기고 결국 우승자가 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을 해부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