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한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실제로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프로그램은 부동산 거래상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한 읽기, 조사 실사를 수행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내고, 그 다음에 추가적인 제공을 한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50퍼센트나 더 많은 돈을 떨어뜨린 곳이 바로 그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내가 계속하지 못한 몇 가지 일들은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개발하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것을 더 침울하게 하는 것을 포함하여 종이(즉, 할인된 저당권)에 관한 다소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의 산업 전문가들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가능한 한 많은 심각한 구매자들을 발견한다면, 98%의 투자자들이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이 있다.

단지 부동산을 이야기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무릎에 떨어질 엄청난 가격을 소유하면,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장기 부동산 투자가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익을 얻기 위해 단순히 그것들을 뒤집지 마라. 이 프로그램은 잔여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그리고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패션을 할 수 있는 기술이다.

더 똑똑하고,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덜 위험한 방법으로, 이것은 그들에게 특정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집과 부동산을 뒤집을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준다. 그것은 또한 좋은 이익을 바꾸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주는 방법이다.

대부분의 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금융 기관을 통해 본질적으로 돈을 쓰는 소위 다른 사람들 돈을 사용한다.

때가 되면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열어 이러한 대출 현금으로부터 약속을 얻도록 한다.

당신은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와 함께 있는가, 아니면 개별적인 상당한 수준의 단기 부채를 하고 있는가? 일반적으로 만약 그 대답이 똑같고, 그렇다,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경우,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당신이 예상할 수 없는 이상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거에서 계획되지 않은 비용과의 잠재적 접촉이 예상보다 길거나/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금융 투자로 완벽하게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포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할지 전혀 모르는 곳에서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으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시작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가지고 그곳에 함께 가는 것을 도울 것이다.이미 화가 난 이유 5달러짜리 머리모양을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는 걸 알아챘어!잠깐, 내 말뜻을 5달러짜리 머리 모양으로 알고 싶지 않아, 사람? 음, 이 빠른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그래서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공급자를 가진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10개의 단단한 현금과 함께 최고 수준의 머리를 자르면서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잠재 고객들의 감소는 없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내 리턴(ROI)이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느 쪽이든, BIG가 승리한다.

그때 내가 알고 있다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그 해결책은 많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골칫거리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 거래가 전반적인 금융 위험을 덜 가지고 있는 것보다 부동산이 나에게 더 많은 것을 해준 것이 사실이다.

글쎄, 나는 밖에 있고 집은 확실히 잠재력과 관련된 양동이를 가지고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나에게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운전하는 방식으로 통합된 남자 동굴에서 노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상상해봐.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제안했고 현재 거기에 있어.

우리 모두는 이 체중 감량 개념에 대해 알고 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할 수도 있다.

비록 쉽지만, 그것들을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봐라. 아주 적은 수의 기술들이 발견될지도 모른다. 너는 왜 그런지 얼마나 알고 있니? 그것은 힘든 일, 헌신, 규율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산업을 통해 제안된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