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단순히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사람에게 상당한 종류의 단기 부채를 하는가? 만약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기 전에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당신의 새로운 부동산과 관련된 보류 시간은 당신이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집에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당한 단기 부채와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조직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재산을 재정적인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사람들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모든 것 여러분은 이러한 링크를 획득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사업의 열쇠인 다른 링크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몇몇 목록일 뿐이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훌륭한 스타트업을 제공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미국 사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많이 읽어야 한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살아남았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한 달에 압류를 확인하는 약 1,200채의 집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에 관한 많은 최고의 주택 시장들 중 하나이다!이메일 리스트는 현재 매달 3배의 고통에 시달리는 집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단지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신용으로 돌아가고 있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일종의 포병 부동산이라고 불리는데, 특정 지역에서는, 이것은 단지 수익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 사물에 투자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자판기나 세탁 시설이 개인들이 무언가를 살 때 생각하는 더 많은 시각을 동기 부여하고, 적절한 상황에 배치되면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에 완벽한 세입자를 얻는 것은 때때로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하지만 그가 설계한 직후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도록 시간을 투자하고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좋다. 당신은 좋은 세입자를 만들 수 있는 사람들과 관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을 가질 수 있고 지금은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고, 다른 회사들이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정말 좋은 안정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세입자로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열쇠를 갖는 목적이다.

첫 번째 한 쌍을 편하게 살면, 이것은 돈을 벌고 부를 획득할 기분이 아닌 당신의 저축을 더 잘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최종적으로는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한 다른 방법이 있다.

중간자라고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내라. 도매상은 심층 할인된 가격으로 집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돈을 보낸다. 거래 내용을 읽고 실사를 탐구한 다음 다음과 같이 하는 이메일 상자를 바로 향한 스매치 거래

12 당신의 사업이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고, 당신은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함께 연결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지속적인 투자에 투자하는 것을 돕고 싶어한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교육이 지속적으로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당신이 거래 교육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어떤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인터넷 데이터가 그들의 인터넷 데이터 부족이 그들이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상업 시설과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진실 안에서는 계속해서 잘 알고 있는 책 읽기 세미나를 계속해야 하고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

어떤 질문이라도 하다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만 했지만, 당신은 묶음이 필요하지 않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선택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사람들에게, 그 돈은 발전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기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하다. 돈은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에게 엄청난 초점을 맞출 수 있는 곳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는 이유는, 사람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경기 부문 전체에 걸쳐 준비해야 한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 투자를 결정해야 할 때, 개인이 투자를 하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결정하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이러한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이 사업이 개인적으로 작동하도록 보장해야 하고, 그것이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일을 하지 말아야 한다.

이해는 당신을 알아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