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에 가까이 집중하면 펌프 없이는 살 수 없다. 펌프가 성장하게 하는 근육에 피가 갇히면 본질적으로 펌프가 자라지만, 그것은 근육 성장과 관련이 없다. 비록 펌프가 심리적으로는 훌륭하지만, 무거운 리프팅을 통해 근육을 적절하게 자극하는 것은 단지 펌프 자체만이 아니라 근육을 만든다.

당신이 원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스타일이나 현재의 스타 마이프로틴 일을 고수할 수 있다.

그러나 항상 기억하라. 어떤 결정이든 안전이 우선이라는 것을. 이것은 당신이 근육을 만들려는 선택에 모든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위해 더 나은지 나쁜지를 평가하기 위해 그것을 계속하라.

LEUCINE 또는 L-LEUCINE은 육류, 유제품 및 건조 콩과 관련된 단백질 풍부한 출처에서 발견되는 필수 아미노산이지만 Lucien이 근육 형성 과정에서 도움을 준다는 구체적인 증거가 제시되지 않았지만, 더 많은 페이지의 증거는 이것이 환상적인 규모의 근육 붕괴를 예방하는 동시에 더 큰 수준에서 섭취할 때 성장 호르몬을 자극하는 인슐린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상적으로는 하룻밤에 8-9시간을 자야 하고, 현실적으로 당신은 7시간의 긴 시간에 잠을 자야 한다.

수면은 테스토스테론, 성장 호르몬, 렙틴과 같은 호르몬을 증가시키고 인슐린 민감도를 향상시킨다. 근육 전제의 모든 핵심

근육을 만드는 또 다른 기술은 근육의 체력을 낮추는 것이다. 이것을 하는 요령은 가명을 들어올리는 것이다. 그러나 몇 분 안에 무거운 역기를 들어올린다. 이것은 당신의 능력의 첫 번째 가장자리에 역기를 들어 올려서 당신이 마른 근육의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pec이 없다면, 내, 외, 상, 하, 또는 어떤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하는 것에 신경 쓰지 마라. 단지 가슴만 일하라. 당신은 몸의 일부당 약 2-3번의 운동을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더 많은 근육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사실 그것은 오래 지나가는 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다.

긴 훈련 세션은 카타볼릭 호르몬이 급격히 증가하여 근육 조직을 파괴하게 되고 MUSCLE Passing을 초래한다.

동시에, 긴 훈련은 실제로 근육을 만드는 호르몬을 억제한다.

내 생각에, 지방 용해성 크레아틴은 정확히 어떻게 가는가 하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힘을 얻기 위해 체크하는 것이 아니라면 말이다. 하지만 내 경험에서 크레아틴은 항상 체중 증가보다는 강인한 증가에 사용된다. 지방 용해성 크레아틴은 당신의 지방 세포에 저장된다. 따라서 NO BLOATING, 그것은 아마도 당신의 다음 번 초점이 되기 위해 최대 수면을 취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놀랍게도, 당신의 몸은 8-9시간의 수면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근육을 유지하려면 근육을 얻는 방법이 필요했지만, 여러분의 몸은 회복이 더 빨리 회복될 것이다.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같은 정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때문이다

단백질을 먹는 것은 근육의 몇 가지 기본 토대 중 하나이며, 너무 적게 먹는 것은 실제로 근육을 잃고, 부피가 커지는 것을 물리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매일 당신은 몸무게가 나가는 1파운드당 적어도 1그램의 단백질을 소비해야 한다.

근육질량에 있어서 기능영양놀이를 소홀히 할 수 없다. 또한 많은 보디빌더들은 훈련 프로그램을 얼마나 저울질하고 보충제 시장에 돈을 쓰는지에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그들은 영양계획에 사전에 예방하지 않는다. 그들은 충분히 자주 먹지 않고, 적절한 음식을 많이 먹지 않으며,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는 경향이 있고, 근육질량을 만들기 위해 거의 충분한 품질의 칼로리를 먹지 않는다.

이제 우리는 운동장에 진입하여 점진적인 과부하 논의와 함께 운동장으로 이동한다.

이것은 아마도 지난번에 체육관에서 더 많이 하라. 이 간단한 행동이 당신의 근육을 찢어버리게 하고 무엇이 근육을 인기 있게 만드는가 하는 것이다. 그것은 단순한 적응이다. 당신은 전에 했던 것보다 더 많이 하도록 자신을 밀어붙인다. 그리고 멋진 몸은 미래에 그것이 그것보다 어떤 종류의 수요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변화한다.

만약 당신이 노인이라면, 신체를 만드는 것을 중요한 의제로 삼아라. 일단 나이가 들면, 우리는 10년마다 평균 약 7~10파운드의 근육을 잃게 될 것으로 추정된다. 이것은 우리의 신진대사가 느려지고, 우리는 전형적으로 활동적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근육 형성 활동을 우선시한다면, 당신은 이 손실의 많은 양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pec이 없다면, 쇼핑 대상인 내, 외, 위, 아래 또는 어떤 것에도 신경 쓰지 마라. 가슴만 일하라. 당신은 몸의 일부당 2-3 운동을 더 많이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더 많은 근육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근육 관리를 더 빨리 발전시킬 수 있다.

긴 훈련 세션은 카타볼릭 호르몬 수치가 급격히 상승하여 근육 조직을 파괴하게 만들 수 있다.

MUSCLE Thinning 동시에, 긴 훈련은 실제로 힘줄을 만드는 호르몬을 억제한다.

단백질 분말을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