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벽을 다시 꾸미는 것은 집을 다시 꾸미는 것과 같다. 특히 당신이 가정계획에 경험이 없다면 꽤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당신이 전문가에 의해 실내 디자인이 이루어질 수 있지만, 당신과 마찬가지로 경험이 없는 일반 개인들도 약간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다.

물론, 당신은 도중에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 것이다. 사람은 완전히 독특한 방법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

건축업자가 설계한 한 쌍의 건축계획서를 작성하는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지상계획, 전기계획, 모든 고도 – 내부와 외부 – 더 많이 활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확실히 훌륭한 시작이 될 것이다. 이 계획들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 수 있지만, 각 방 폴더의 사본을 의무라고 지칭하는 것은 보통 주거용 디자인에 1/4 규모다. 상업용 디자인의 1/8 척도 이것은 이 계획들에 1/4 또는 1/8 = 10을 의미하므로 정확한 크기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유체 및 유기적인 모양은 너무 일반적인 직사각형 방의 둘레를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액센트, 우아한 도자기와 같은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한다.

1위 음영을 보완하는 색상에 사용될 때, 이러한 종류의 재료는 2차적인 시각적 초점을 생성할 수 있고, 그 지역의 선을 부드럽게 할 수 있고, 이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센트 조각과 아이디어는 결국 디자인으로 끝날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언급할 때, 모든 것이 여기 있는 것은 바로 그 명품 소유자다. 디자이너는 특정한 사람이나 배우자, 아이들을 만족시키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당신의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어 그것을 집에 뿌린다. 간단히 말해서, 인테리어 디자인은 집을 개인화하는 것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실들이다.

이것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분야다. 많은 새 침대패드 로운 기업이나 기존 기업은 직장을 만들거나 그것을 개조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좋은 보수를 제공하거나 그들의 집을 독특하게 보이게 하는 다양한 국가와 문화의 상류층들을 고용하고 그들은 당신의 모든 관련 사이트를 건설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고용한다.

그것은 창조성, 혁신, 아이디어 그리고 특징을 필요로 한다.

차용자는 쉽게 놀라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정 디자인 계획에 관한 예술을 전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단지 멋진 추상적인 예술품을 발견한다고 가정해 보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집으로 가지고 온다. 단지 실제 장소를 가로질러 벽 근처에 걸어라.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걸려 있는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지금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넌 네가 그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고, 네게 완벽하게 놓여져 있을 때, 결국 사람들에게 완전히 부적절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 그런 삶이란 바로 다른 곳에 있는 것이다. 너는 그것을 옮기고 앉히는 것에 동의한다.

며칠 동안 맨틀을 통해 그것을 떠받치고 나면 모든 것이 행복하고 재앙을 피한다.

시장으로 하여금 디자인 회사를 결정하게 됩니까, 아니면 자기 자신이 일하게 됩니까? 미국 통계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독립적으로 고용되어 있다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은 많은 단점과 함께 몇 가지 혜택을 가지고 있다.

어떤 종류의 직업복을 입어야 하는지를 어떻게 알아내는가.

여러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지만, 단지 마음에 간직하고 있는 전형적인 테마에 쉽게 맞도록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효율적인 조화가 필요하며, 이것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것은 방의 스타일에 방향을 줄 것이지만, 미적으로 그것을 맞출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어떤 방도 벽에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모든 새로운 모습의 필요를 통해 볼 때마다 제거할 수 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선택하는 색상을 선택하라.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에 대해 편안함을 느끼는 대신 노란색 베개가 달린 애플 그린이 일부 사람들에게는 너무 큰 소리일 것이다. 다른 구매자들은 색상을 선택하기 위해 이 영역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고 당신이 불러일으키고 싶은 분위기에 수반되는 계획을 선택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그러나 대담한 음영을 발산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과거보다 더 흥미로운 색상이 있다.

지금 당신의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 안에 그것들을 넣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엌을 다시 디자인해야 하는지에 상관없이 울타리 위에 있는 당신의 것이라면, 많은 경우, 돈 문제 때문에 좋은 소식의 비트가 당신의 부엌을 다시 디자인하기 위해 이것이 옳은지 아니면 다른 것이 될 수 있는지 알아내는 좋은 방법이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하게 가구가 거의 또는 전혀 창조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열린 공간은 또 다른 핵심 요소다. 현대적인 실내 형태와 크기에 어수선하지 않다.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는 기하학적 모양이 필수적이며 가정 기하학적 형태의 모든 방에서 사용 가능하게 될 것이다. 미래적 감각에 더 많은 것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