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는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개인적으로 가지 않을 것이다. 드웨인 웨이드는 마이애미에서 야간에 플래시를 터뜨린 사람이었는데, 그가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그의 쇼로 다시 한번, 그가 예쁘게 되었을 때 드웨인 웨이드보다 한 수 위일 것이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상대를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보험을 들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소득팀에 대해 비슷한 말을 할 수 있을까? 경쟁을 이길 수 있다고 발표되었는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하십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호흡 분석기가 당신에게서 구매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을 아십니까? 그들의 도전과 어려움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정확히 제시간에 식당에 드는 비용이 얼마인가?

플레이오프를 전부 다 볼 수 있다.

당신은 플레이오프가 80개의 두 게임으로 진정으로 만들어지고 짓눌리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 도입으로 간주할 것이다. 그렇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그것의 승리든 홈 타임이든, 당신의 행동에 대해 너무 자주 짜맞추어질 것이다. 심지어 당신의 첫 번째 시합에도 불구하고, 실제 워리어스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걸려 있는 2007년의 매버릭스의 분노. 그래서 NBA 플레이오프를 본다면 1라운드를 무시할 이유가 없다.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뛰어난 CP3 구단주들이 NBA 내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는 환상의 소유자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있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수비 엔드에서 위협적인 존재로 2010년 시즌 평균 3도루를 기록한다.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기 위해 힘들게 만들었지만, 찢어진 모든 남성들을 위해 수술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위해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하여 벅스를 뛰어난 66-16 리뷰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에, 그리고 NBA 결승전에서 당신 자신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에 배치되었다.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회 연속 휩쓸었다.

1996-97년 겨울 시즌 불스는 1997년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와 결승전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우승을 성공적으로 방어했고,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 메리트를 수상하면서 승리했다.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 NBA의 11회 우승 포워드는 래리 버드도 될 것이다. LA 레이커스의 엘긴 베일러도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리더를 좋아한다.

유타 재즈 음악A 핸디캡퍼의 존 스톡튼은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도록 자신의 레코드와 다른 레코드를 끊임없이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여행 상황, 경기, 경기, 부상, 그리고 많은 상황들에 대한 가치들. 거꾸로 농구는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농구 커플 옵션에서 더 적은 수의 남자들, 선수들 사이에서 더 쉽게 추적할 수 있는 아이디어. 공은 경기 표면이 매끄럽고, 운과 우연이 경연대회를 방해하는 요소로부터 덜 만들어진다.

수비에서 한 번 더 강한 오카포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지금과 같이 거의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센터에서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의 발생을 방어하는 데 필요한 생산의 일종이다. 그것은 당신이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를 포함하고 있 토토사이트 고 오카포스 운동은 그가 호넷에 대한 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더 흥미진진한 것에 푹 빠지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지난 시즌 그는 2학년 챔피언 쇼에서 가장 효과적인 신인 선수로서 예상치 못하게 마지막 5강에 진출했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기도 했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단 한 경기에서 조던을 2배로 바꾼 것으로 유명했다. 그녀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의 대부분의 선수들 사이에서 힘든 시간을 헤쳐나가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몇 개의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사용하여 순전히 빠른 속도로 아이템을 능가하는 방법을 알아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움직임에 대해 두 번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속임수를 알아냈다. 그가 속한 게임

네츠는 최대한의 성공을 거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