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와 관련된 것은 각 팀마다 게임의 마지막이나 각 쿼터의 마지막에 각 팀의 점수를 추측하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게임의 마지막이나 쿼터의 점수가 18에서 22로 보일 경우, 당신은 그리드의 맨 위 행에 있는 8번을 선택할 것이고 또한 덜 알려진 왼쪽에 있는 2가 그리드와 만나는 경우, 이기는 사각형은 각 점수에서 탐색된 숫자만 사용하도록 되어 있을 것이다. 그래서 18점 만점에 8점을 격자에서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남자들은 그들에게 독특한 선물을 준다. 축구에 비하면 어떤 스포츠도 쉽게 주문을 걸 수 없다. 젊고 오래된 프로들은 금속 합금으로 조각되어 있고 바로 그 부분일 것이다. 그러한 커프링크에는 축구 정신을 표시할 뿐만 아니라 축구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대학 축구를 정말 위대하게 해외 축구 중계 만드는 것은 비록 사람이 볼 수 있는 순수한 스포츠에 관한 최고가 될 수 있지만, 많은 대학 축구 선수들은 골프를 치는 것에 대해 돈을 받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대학 축구는 그들이 대학 축구에서 매년 할 축구에 관한 가장 높은 것이다. 몇몇 엘리트 선수들, 좋은 캐주얼 팬이 보는 선수들은 특별하다. 그들은 NFL 안에서 경기를 할 것이고, 당신은 단순히 그들이 소비하고 있는 짧은 시간을 경험하고 즐기고 있을 것이다. NCAA에서 골프를 치는 나머지 선수들은 축구 경기 내에서 사랑을 위해 다소 경기를 하고 있다.

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가 무엇이 멋진지, 그래서 그들이 현재의 결함과 부패한 상태에서도 그것을 지지하는지를 감지한다.

학생들은 그 팀들이 그들 사이를 걷는 것을 보고, 비록 게이머들이 캠퍼스의 주요 남자지만, 그들은 여전히 같은 수업에 들어가 어떤 평범한 사람의 같은 도전에 직면할 필요가 있다.

팀 섹션의 결과로 인기가 있습니다.한 남자는 축구를할 수 없으며 나는 축구 경기에서 이길 수 없습니다. 팀 전체 트래픽이 공을 던져야하는 곳, 차단할 사람들, 태클할 관광객, 다른 팀을 피하면서 공을 잡고 빨리 달릴 수 있는 사람들이 터치 다운을 득점할 때 팀이 함께 축하하고 추종자들은 가장 좋아하는 팀의 번영을 축하합니다.

내가 상자에서 내려라, 뛰어내리지 말고. 너는 그냥 내려서 보통 착륙해. 마치 그들이 보통 뛰어내리기 보다는 실제로 뛰어내리는 사람들 같아.

옛 소련 블록에서 태어난 플라이오스는 러시아인, 동독인,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올림픽에서 미국의 엉덩이를 완전히 걷어찼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더 크고, 더 강하고,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를 읽는 것을 지배하도록 도왔다.

왜냐하면 더 좋은 출발 안에, (40을 깨뜨리자) 당신은 10야드 달리기에서 1을, 20에서 5까지, 35에서 5까지 매우 잘 떼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이 당신이 40에서 0.5초를 완전히 참석하는 것과 축구를 위해 더 빠른 40시간의 속임수를 심각하게 줄이는 방법이다.그들에 대해 말하는 사람이 먼저 세로토닌 레벨을 할 때, 은색은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 그리고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팀 유니폼을 뽐낼 수 있는 색깔을 얻을 수 있다.

게다가 은색 유니폼은 부드러운 표면과 빛나는 질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느끼게 한다.

재미있는 축구 자명종 시계와 같은 새로운 선물은 훌륭한 스타킹 첨가제다. 축구 속의 이 시계는 아침에 벽에 발로 차거나 바닥에서 튕겨서 꺼질 수 있다.

당신의 소년들에게는 재미있지만 아마도 이 가정을 위한 다른 거주자들에게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콜트 맥코이: 1 TD와 0 INT 맥코이로 205야드에 18/31, NFL에서 성공하기 위한 IT 요인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이전에 판타지 축구 무기가 될 수 있는 숫자를 가지고 있지 않다.

NCAA 자격 센터가 없는 등록 – 이 NCAA 자격 센터 가이드를 등록하여 학업적으로 자격이 있는 학교를 식별하여 반드시 참여하지 않음

어떤 사람들은 제리 맥과이어를 많은 축구 영화를 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게임 내의 조직적인 측면이 무엇인지를 보여준다. 그것은 톰 크루즈, 쿠바 구딩, 주니어, 르네 젤위거와 관련된 할리우드 헤비급 스타들이다. 이 이야기는 NFL 선수들을 대표하는 성공적인 에이전트인 제리 맥과이어를 따라다닌다. 어느 날 그는 깨달음을 얻었고 그것을 표현할 때 직장을 잃었지만, 그는 여전히 남아 있는 방출 선수와 함께 경력을 쌓기 시작한다.

그에게 충실한 그것은 영화 안에서 축구 행동을 크게 할 수는 없지만, NFL 내부에서 일어나는 사소한 점검은 매혹적이다.

존 키트나: 토니 로모가 6-8주 동안 패한 후 327야드에 13/22, INT 키트나가 큰 숫자로 퍼졌고, 그가 그녀의 첫 번째 킥오프에서 관절을 스턴트했을 때 그가 아주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키트나는 두 번의 연속적인 아웃을 조립했고, 그래서 그는 이번 주에 의미 있는 액수로 픽업될 것 같다. 무기가 들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