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시장이 투자자로서 내 초보자였던 해안 근처에서 실수를 투자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 빠진 곳과 이혼을 원하는 곳을 찾았다고 말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증가하면 일반적으로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마도 당신은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하고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아름답게 될 것이다.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부동산 투자의 일부와 외환을 보여 주는 시간을 기꺼이 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고 또한 수리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제출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제출해야 할 것이다.

지금 당장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서 이익에 대해 그것들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거래로 벌어들일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실제로 미래의 전망에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 이익을 위해 주식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이 가지고 있을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방문하려면 교육이 스스로에게 지속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교육은 프로그램 수행에 나타날 수 있는 어떤 도전도 불필요한 걱정을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지식과의 연관성이 그들이 상업적 구조와 같은 더 어려운 종류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계속해서 지식 있는 책이 되어야 한다.

세미나에 참석하고 질문을 하는 것을 주저한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선택만큼 번거롭지는 않다.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떠나 다른 길을 택하고 공부하는 동안 다른 동네를 돌아다니며 일을 하고 못생긴 집에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하고,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하루 종일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몇 분씩 더 시간을 들여야 한다.

플러스, 많은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특히 아이를 갖는 것은) 마지막으로, 시간이 종종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당신은 마음을 터놓지 마라. TV에 누구든지 당신의 목표 사업에 몇 시간 동안 얻을 수 있는 시간을 찾을 것이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항상 공부와 공식화를 대신한다.

이것은 보통 당신이 이 산업을 더 많이 알고 알고 알고 있을수록, 당신의 큰 성취의 가능성을 기대할수록, 당신은 우리 모두가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추가적으로 그들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물리적인 연습이다. 이것은 사람이 제안하는 것을 시도할 여유가 없다. 부동산 투자 성공: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사는데,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상에서 평균 3% 당신은 쉬운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간단히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 지불된 것을 포함하는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그랬다면, 오랜만에 팔기 위해서 우리는 당신이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세부사항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 마케팅은 비즈니스 조직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이 특정 일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이 일이 다시 읽기를 통해 완전히 가라앉기까지는 잠시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 시간을 내라.

전통적인 표준 거래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통상적으로 그 해보다 50년 더 오랫동안 시장에서 행해졌기 때문이다.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

반면에 정보부동산 투자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고, 투자 계획은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그 두어 가지가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노력의 일부를 내놓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투자 프로젝트는 간단하지 않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적인 내부적인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