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드 맥그라스는 그것을 소유하고 있고 목공 전문가다. 그는 전통적인 계획과 자유 계획으로 환상적으로 가지고 있는 어려움을 이해한다.

탄수화물은 전자 상거래를 찾는다. 그래서 이 계획들의 수집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그것은 매우 쉽게 사용하고 그 요소들을 얻을 수 있다.

정교한 목공 계획의 집합에서, 전문가들은 당신에게 작은 것들을 준다. 예를 들어, 손톱과 나사가 많은 고정 목재를 함께 수행하더라도, 목재 접착제는 공간을 밀봉하고 채우는 데 필요한 접착제와 관련이 있다.

그것은 분명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작은 목공 도구의 일부가 수행할 수 있는 손상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도구가 어떤 방식으로든 날카 롭거나 구멍을 낼 수 있습니다. 더 큰 도구의 일종입니다. 사지를 잃어 버리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톱입니다.이 누적은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과로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술을 마신 다음 어떤 프로젝트에서도 작업을 하지 않으며 가장 중요한 도구는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첫째, 만약 일이 잘 풀린다면, 좋은 일이 잘 풀리면, 좋은 일을 실현하는 것이 현금을 버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라. 만약 당신의 맛이 사치스럽게 산다면, 생산량 1목공과 함께 일어날 것 같지 않은 것은 정말로 그 일에서 부유해지는 수백만 명의 목공들이다. 이 중 몇 명은 목공보다 그들의 책, 잡지 기사, 제품 홍보, TV 출연으로 유명해지고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이들 중 몇 명은 목공 프로젝트를 엄청난 가격에 팔고 있다.

그 자체의 명성 때문에 합계.만약 당신이 유명해지면, 당신은 많은 목공예품을 팔고 제공해야 할 수 있다.

목공 장비 자금 조달을 선택하지 않는 한, 적절한 도구를 갖추지 않으면 이 작업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이와 유사한 도구를 얻을 수 없습니다

도구 – 취미나 취미를 위해 갖고 싶은 도구로는 테이블, 방사형 팔, 찹 또는 슬라이딩 컴파운드 마이터 톱이 있다.

톱 외에 끌, 평면, 래프, 스크래퍼, 클램프 및 목공용 지그 유형이 필요할 수 있다.

이러한 목공 도구는 프로젝트를 정확하게 유지할 것이다. 경첩, 나사 및 볼 베어링과 관련된 하드웨어도 필요로 한다.

좋은 망치나 망치는 모든 타격 머리가 단단히 묶인 단단한 손잡이를 가질 수 있다.

어떤 것은 섬유유리나 강화 손잡이를 가지고 있다.

다른 것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편안함과 가격 중 하나이다. 좋은 망치는 10달러 미만으로 팔리고, 망치는 크기에 따라 더 비쌀 수 있다.

프로젝트에서 궁극적인 선택을 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은 그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을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좋아하는 프로젝트가 되는 것을 돕기 위해 그것을 검토했다. 당신은 그것이 간단하더라도 목공사업에서 당신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초보자가 되는 당신의 모든 목표는 결국 당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벨트차단봉 목공 능력 안에서 자신감을 기르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초보 프로젝트는 당신이 어떤 계획을 결정하면 이 지침을 할 수 있다.

사용해야 할 사항, 인터넷 마케팅을 자세히 살펴볼 때입니다.계획을 가지고 일한 적이 없다면, 시작하기 전에 목공에 대한 기본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그물로 적은 양을 더 오래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공잡지를 사용해보거나 온라인에서 많은 무료 계획을 발견하면, 얼마나 좌절감을 느낄지 알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모든 세부사항을 주지 않고, 지침은 완전히 혼란스럽고, 때때로 그들은 당신에게 프로젝트의 모든 측면에 대한 정확한 측정을 주지 않는다.

목공 공부 강좌의 다른 큰 프로젝트에 상자처럼 작은 것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목공 수업을 통해 아름다움 없이 이러한 물건들을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더 나은 계획을 찾는 사람들은 종종 책에 의존하기 때문에 그들의 질 좋은 책들은 당신이 인터넷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보다 최고의 목공 패턴을 제공한다.

게다가, 책은 더 직접적인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목공잡지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프로젝트 가치를 고려하는 것은 특히 필수적이다. 작업의 규모를 고려하면(계획서에 기초한) 나무 조각이 얼마나 필요할지 추정하고, 때때로 상대적인 초안이 필요한 다른 재료들을 견적한다.

이 쇼는 쇼를 끝내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추정한다.

이것은 프로젝트의 타당성에 계산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하루 동안 하는 노력을 줄이고, 아마도 시간은 비용을 계산하는 중요한 고려사항일 것이다.

목공예를 시작하라 – 목공예 도구를 몇 개 가지고 있으면, 헛간을 짓기 위해 나무를 몇 개 골라야 할 것이다. 일단 몇 개와 나무를 가지고 있으면, 당신은 첫 목공예 프로젝트를 시작할 것이다. 공예를 배우기 위한 하나의 패션은 결과가 만족될 때까지 항상 같은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더 작은 벤처에 적합하다. 더 큰 프로젝트나 더 큰 프로젝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