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이 10대 공항 택시 운전사를 위해 샐링거 고소 차량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순항하게 되는지 결정한 후,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날짜에 맞춰 자동차를 확인하라.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일반적으로 좋은 병에 걸려야 한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를 읽는 올바른 방법은 모든 타이어 트레드가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모두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져라. 또한 타이어에 장착되어야 할 물체를 어떻게 확실히 할 것인지를 완전히 파악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이 타이어가 고르게 착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지식과 교체해야 할 시기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 훌륭한 영역은 실용적인 지식을 가지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수 있는 수리점에 차를 가져갈 수 있어야 한다.

물론, 서비스 제공자가 진정한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차가 고장나기 전에이다.

가장 먼저 극복해야 할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요즘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만큼 나쁘다고 생각하지 말라.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진정한 하루 일을 하고, 당신이 선택한 몇 안 되는 나쁜 사과는 자동차 수리 사기꾼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어떤 주요 일이 필수적이 되기 전에 가게에서 당신의 일반적인 유지보수 일을 하도록 하라. 당신은 그들의 기술, 비용, 전문성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주요 일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공에게 전화를 걸어 식별에서 발견된 것을 알려달라고 요청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곳으로 가서 비교 가능한 서비스의 두 번째 의견과 가격을 얻는 것이 상당히 다르다면, 그렇지 않다. 왜 그런지 묻는 것을 두려워하다

때로는 새 어린이가 아닌 중고 부품을 사용하여 돈을 적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는 거의 사용되는 부품이 있는 폐차장과 계약하거나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다. 이 옵션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묻지 않는다. 모든 차고에는 없는지 묻다. 예산이 빠듯하면, 특정 차량에 대해 중고 부품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예를 들어 차고가 이 옵션을 제공하더라도, 당신은 이 옵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특정 차량에 대해 제한된다. 폐차장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자동차 부품을 찾을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종종 온라인에서 싼 물건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그 전문 부품을 찾고 있을 때, 이것은 훌륭한 선택이다. 많은 대기업 웹 기반이 있다.

당신은 많은 대기업들이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대해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개인은 자동차 부품에서 당신의 많은 현금을 보호할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그 비용은 분명히 유통업자로부터 직접 주문이 되어 자신을 저장할 것이다. 50)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유형의 자동차 수리 전문인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서비스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차량을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운행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가 그들의 전문화 안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가장 효율적인 일을 끝낼 수 없을 것 중고차 이다. 당신의 차량이 가게의 전문 지식 안에 들어간다.

최고의 추천은 사람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마사이족이 완전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아주 조금 더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수십 년 동안 그곳에 있는 가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대도시에 있지 않을 것이다.

수리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는 신참도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손에 들고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작업의 다양한 부분과 측면을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수동 준비는 그 원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당신이 배울 수 있는 것들을 쇼핑하러 갈 것이다. 그 경우 자동차 수리, 매뉴얼은 다음과 같다. 당신의 소중한 스릴의 속마음을 배우는 열쇠

문제가 발생하면 브레이크가 매우 매끄럽게 작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가능한 한 빨리 끄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개인을 위해 차를 수리하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지시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갈 때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브레이크 솔루션도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정비소가 커브와 차별화를 이루는 가장 빠른 방법은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나온다. 그리고 인터넷을 유리하게 이용하도록 하는 전략은 당신이 최고의 검색 엔진을 사용할 것을 확신하는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따라 운전하여 f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