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는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 다음 단계까지 사업을 필요로 할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어떤 사람은 최근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역으로 질 운명인,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이것을 주지 않았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그것을 이룰 것이다.

반대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그 아버지 행인에게 필요한 투자 계획은 효과가 있을 수 있고, 소수의 경우도 아닐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위해 노력을 대신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종합 부동산 투자를 비난할 것은 없다. 비록 그렇게 쉽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간단하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rrssue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실제 세계 화가들과 카펫 부품들을 방문한다.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는 단지 현금이나 세금을 낮추는 것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가처분소득이 더 많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합리적인 또 다른 방법을 도매상이라고 부를 수 있다.

A 도매상은 당신이 부동산을 과도하게 할 그랑베이 낙산 인된 가격에 관리하거나 구입하고 저축한 금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도매상이다. 실제 사실은 부동산 엔젤 투자자가 보통 당신의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보낸다는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들이 거래에 대해 읽고, 당신의 실사를 하고, 그리고 다음 다음을 포함한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심각하게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이메일이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결정 처리에 민트 한 푼이 들었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부적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서 이런 상황에서 낭비라는 용어)에 관계없이 작동할 만큼 충분히 높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사이클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현재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면서 실행하고 있다.

그 이유의 핵심 이유?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은행들이 그 그룹에 돈을 빌려주지 않는 거래에 투자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조직 모델을 적어도 시장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분명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현금에 즉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할 것이다. 현재의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 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 나빠지기 전에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심각한 돈이 실제로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해질 것이다. 보시다시피,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 속에 일어날 정신적 변화가 있고, 여러분이 원한다면 패러다임의 변화다.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기회는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내가 실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게 되기 위해서는, 나는 단지 실제 단서를 지불하고 싶을 뿐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해 주었고, 따라서 내 모토로라 로이(ROI)는 쏘아올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의 큰 덩어리를 다시 찾았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목표를 설정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나는 항상 당신에게 목표를 설정하는 기술의 모든 시간을 통해 올바른 스타일이나 잘못된 스타일이 없다. 결국 내가 당신의 목표를 두 가지 클래스로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에게 두 가지 클래스로 설정하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단기 목표는 실제로 한 달에서 봄까지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이 목표들이 당신이 미래에 대해 실제로 보는 큰 목표라고 생각하는 장기적인 목표들이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을 해야 한다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현금을 버는 것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나 그 어떤 이야기도 듣지 마라. 돈을 보기 시작하는 데 하루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진정으로 원하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주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태도는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 자신의 사업을 후속 단계로 관리할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은 최근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성공의 결여로 운명지어졌다. 반대로 성공에 굶주린 개인은 공중에서 주지 않은 사실을 고려할 때 성공에 굶주린 개인이 그것을 이룰 것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설명은,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허용되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놀이 서비스 산업을 가로질러 가는 것은 결국 준비가 되었다!

왜 그 순간들을 낭비하는 걸까? 왜 당신이 달러나 필요한 가격으로 그들의 집을 임대할 수 있는 옵션에 대해 50센트를 지불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는 불편함을 다루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