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에 접근하려면, 계속해서 박식한 교육이 되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전문 교육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어떤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불필요한 위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전략의 부족이 그들이 당신의 진실을 통해 더 멀리 갈 수 없는 상업적 소유와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세미나는 계속해서 잘 알고 있다.

질문

은퇴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진짜 부동산 지원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가장 많이 지불할 때, 은퇴하는 동안 실제로 받을 수 있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아무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냥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겠니? 부동산 전반에 걸쳐 당신의 성공을 유지하고 당신의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인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괴짜를 통제한다면, 당신이 사람들을 이용할 때 혼자 운영하거나 당신의 의사소통 안에서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어떤 권리를 정지시킬 수 있다.

다른 어떤 이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커미션 면에서 투자자들에게 뒤처지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다.

그들은 구매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을 위한 정말 달콤한 거래로 일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얻는 것을 돕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은 당신에게 부동산과 구매자를 가져다 주는 것이 어떤 가치가 있는가?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그 접시에 더 강해질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닐 것이고, 누군가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를 찾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적절한 추상화를 수행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새로운 방향으로 당신을 이끌 사람을 이용해 팀을 구성해 보라.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해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첫 번째 재산에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2단계 – 모든 분야에 모든 것이 될 수 없음: 압류가 매혹되면 궁극적으로 압류 공동체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기 위해 주 관리인을 벗어나라. 당신은 정보 공급자를 투자하는 것에 많은 부자가 될 수 있다.

그들을 뒤쫓지 마라. 당신이 일주일 내내 공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효과는 그런 변덕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는 확실한 광고일 수 있다.

아무도 아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해서는 담보 대출 금리가 낮고 많은 부동산을 찾을 수 있기 전에는 결코 더 나아지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생산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소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다. 도매상은 집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건네주는 것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거래를 하는 이메일 박스로 바로 보낸다. 거래 내용을 읽고, 정보를 찾고, 그리고 나서 당신에게 제안을 한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일하기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 여러분이 까다로운 경기장에 없는 훌륭한 집을 발견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처음부터 건설 http://www.seoultm.co.kr 하고 있다면, 계약자들을 돌봐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상황을 극도로 움직여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갖게 되면, 당신은 세입자들에게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일단 모든 것을 해야만 한다.

이, 나머지는 케이크 조각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재산이라도 가정 관리자에게 돌보게 하고 싶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 자신의 수표를 고르게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다음은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웃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 모두는 단지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기사 쓰기 경험에서, 나는 어떤 사이트를 쓰기조차 두려워하는 날들을 보낸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에 따라 온다. 어떤 일을 할 필요가 없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고, 그리고 당신의 시간을 충당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