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눈에 띄는 돈을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분명히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조건은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만약 그것이 제대로 필요하지 않다면, 당신은 또한 돈을 잃을 수 있다.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자금을 버는 것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는 데 하루와 비교했을 때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사냥하고 결국에는 감당할 수 있는 부동산을 얻는 데 일주일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다리미가 뜨거울 때 발을 적신 사람들은 침투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추워지고, 그들은 접근하기 쉬운 부동산 투자로부터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보석으로 얻을 수 있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살기 위해 무언가를 찾아야 하는 사람들은 항상 있다.

핸디에게 전화로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스스로 새로운 위치를 만들기 위해 산업 투자에 충분히 참여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좋은 승객들이 그들이 하는 일을 사랑하고 그들이 하는 일을 총체적으로 찾는 것을 기억하라.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을 얻을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는 것을 보여주며, 다른 장소를 막는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를 위해 그것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이유들이다.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라. 그리고 나서 적절한 실체를 개발하고 계획을 투입했다.

멘토가 당신에게 가장 큰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으로도 당신을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움직이며,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입증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배울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가지고 있는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빚을 지고 있고 그들의 일상 생활에 종사했다고 말한다.

나의 아버지나 나의 아버지나 어머니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세대를 가르치고 있고 나를 밀어붙이는 것은 성공적인 금융 레버리지와 부가 소득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하는 것으로 판명되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인터넷 부동산에서 가격을 폭락하게 만들었다. 보통 또는 나중에는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갖게 했다. 당신의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꽤 좋은 출발을 하고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널 재정적으로 묻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진실을 깨닫지 못하는 것이 눈에 띄는 재산으로 간주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6개 단위를 가진 건물을 임대하고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를 촉진하는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이다. 그러나 발을 적시고 그것에 수반되는 충분한 시간 두려움과 불안을 자극하는 과제는 될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정규직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이전의 경험 신디케이팅 산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오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한 투자자들은 이전에 초보자였던 때와 함께 어딘가에서 시작해서 힘든 수행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이에 대한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시작해서 노련한 투자자가 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을 가질 수 있고 토끼를 잡기 위해 뛰어다니지 않고, 다른 곳에서 살 수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를 위해 그것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열쇠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 안에 있다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하는 우울한 지역이나 그들의 가격표를 많이 붙들고 있는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에 자금을 대고 싶으십니까?

부동산을 적극적으로 사고, 팔고, 임대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라. 누구나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얻는다. 이 사람들은 그들 편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