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이미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기 때문에 병원에 간다. 그러나 당신이 모든 것을 할 때, 당신은 또한 이러한 나쁜 증상들이 맨 처음 장소에서 일어나는 것을 막으려고 시도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만약 당신이 항상 병에 걸리면 오랫동안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 그러니 1온스의 예방보다 더 전체적인 접근법을 적응하고 명심하라. 치료!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체중을 줄이기 위해 고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두려움이나 판단력에서 날씬해지는 것이 아무리 정반대라도 LOVE에서 날씬해지는 것은 역행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소비하고 천천히 먹을 때, 정말로 음식을 경험할 때, 당신은 덜 소비하고 자연스럽게 무제한출장 살을 빼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짜증이 날 때 얼굴을 감싸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이 즐기는 모든 것들은 음식이 유일한 만족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몸이 소비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호르몬 불균형, 대사 과정 저하, 일반적인 식이 결핍을 막기 위해, 우리의 몸은 해독 절차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몸을 해독하기 위한 몇 가지 접근법이 있다.

그리고 우리의 웹사이트에서 우리는 해독 과정을 거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바디 랩을 특별히 만들어서 신체의 모든 독소를 추출한다.

그들은 해토에서 만들어진다. 피부 위에 천 위에 펼쳐져 있는 부드러운 축축한 덩어리인 거대한 낙지로서 점토는 독성 물질을 끌어내어 피부 탄력을 회복하는 부드러운 피부 조직을 압축한다.

당신의 근육은 더 단단하고 부드러워질 것이다.

어떤 것이 당신의 몸을 전체적으로 거부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시켜야 할 요건을 포함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라. 어떤 특징이 잘못된 성별을 상기시키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선택하라. 내 가슴에 특히 괴로워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의 몸의 어떤 특징들이 당신을 괴롭힐 수 있다.

이러한 특징들을 단명하다고 생각하고 변화시킬 계획을 세워라. 예를 들어, 수술 치료에 대한 현금이 없거나 당신이 개인들과 함께 살고 있는 경우, 이러한 특징들을 오래가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고 해도 말이다. 당신을 받아들이지 마세요.잠시 동안 당신의 신체의 불쾌한 부분을 보는 것으로 옮겨가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근육을 일시키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이상적인 영양과 훌륭한 식단도 필요하다. 근육은 지속적인 에너지원과 단백질, 지방, 비타민, 조직 구조 효소와 같은 필요한 영양소가 필요하다. 우리가 소비하는 것은 보디빌딩 활성 성분을 최상의 영역으로 가져오는 데 필수적이다. 따라서 우리가 무엇을 얼마나 소비하는지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몸 덮개는 몸을 탈수시키지는 않겠지만, 시스템을 씻기 위해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체중 감량에 대한 식수가 갖는 이점은 엄청나다. 오염물질이 체내에서 벗어나자마자 영원히 사라진다. 그러나 당신의 생활방식으로, 당신의 몸은 당신이 좋든 싫든 다시 독성 물질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에 많은 문제가 있었다. 오랜 시간 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나는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훨씬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할 때마다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내 머리 속에서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나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몸을 받아들일지도 몰라. 내 자신의 이미지를 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릴 준비를 하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수정을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숙녀들이 얼굴을 본다. 만약 당신이 그와 이야기하는 동안 누군가가 그의 감방, 펜, 종이 등을 가지고 노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가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거나, 그가 당신을 피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어떤 물건이든 가지고 놀거나, 단순히 손을 움직이면 부주의한 태도를 드러낸다.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이 제스처를 피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적대적인 사람으로 제공한다.

또 다른 프린지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과 깊이 연관되어 있고, 각각의 운동과 함께 당신의 몸 안에 있는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집단을 고려하라!예를 들어, 단순히 오래된 팔굽혀펴기를 할 때, 위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끝내기 위해 발까지도 사용할 필요가 있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표준 스쿼트를 한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도 똑같이 적용된다!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모든 근육 그룹을 한꺼번에 사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