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전에 우리는 영계의 가벼운 몸 속에 머문다. 그리고 어느 때 우리는 그것의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은 물리적 차원으로 내려가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의 인간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으로 살고 일하기 위해 물리적 몸을 개발했고, 우주비행사들이 외딴 지역에서 살고 일하기에 적합한 지역에 놓듯이, 이러한 물리적 몸을 착용했다.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정신의 영역에 우리의 존재를 제공했다.

식품과 농약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고, 그것들은 가공식품, 유전자 맞춤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에 대해 토론하고 있는 다양한 분류에 남아 있다.

심지어 술과 와인도 황산염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오염물질이다.

어떤 사람들은 독소 축적을 없애기 위해 몸을 청소한다.

기본적인 이 사람들 중 많은 수가 보통 건강하다. 다음으로, 여드름, 헤르페스, 간염, HPV 등과 같은 특정한 것을 복용하려고 시도하는 사람이 있다.

마찬가지로 당뇨병, 고혈압, 콜레스테롤 또는 증상을 개선하고 싶어하거나, 그들의 상태를 되돌리려고 하거나, 혹은 약을 덜 복용하고 싶어하거나 덜 복용하고 싶어하지 않는 다른 만성적인 상태를 가진 사람들. 과체중이거나 비만이고 추가적인 체중을 줄이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더 쉽게 생각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더 나은 성생활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다.

네!우리 몸은 자연 치유 체계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수집한 독소는 간에서 분해되어 신장과 대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성 물질을 깨끗이 씻어내고, 물 없이 몸을 지탱해준다. 물 없이도 확실히 탄산음료, 주스, 커피는 여러분의 몸에 약간의 물을 공급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여러분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많은 설탕이 든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의 달콤한 지방 대신 여러분의 세포를 물로 채워라. 의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인간 발달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결국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지할 수 없는 수준으로 진동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를 영계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마음대로 넘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 우리는 그렇게 할 것이다. 걱정을 없애야 한다

교회의 역사를 통틀어 교리는 사실 항상 앞면의 버너에 있었다. 교회의 모든 신조는 토론의 요람에서 태어났다. 왜 논쟁? 현실만큼 본질적인 것은 전혀 없기 때문에 현실이 없으면 기독교 신앙은 공허하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것과 같은 불임 치료의 믿음 어떤 암컷은 병에 먹이를 주고, 어떤 암컷은 모유를 먹이고, 어떤 암컷은 우리가 자연적으로 하든, 아니면 그 방법을 따라 도움을 주든, 어머니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출장안마 자신과 유아, 그리고 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신과 출산은 모두 당신 자신의 진실을 발견하고 그것이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다양할 것이라는 진실을 환영하는 것이다.전반적인 모습에서, 가벼운 몸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닮았다. 우리 몸의 특징보다 덜 뚜렷해 보이는 특징을 가진 체격. 그러나 빛의 몸은 그 구조와 성질에서 체격과 매우 다양하다. 빛의 몸은 보통 반투명하고 빛난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반짝이고 빛난다. 그것은 높은 진동률 때문에 물리적 측정에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체격에 비해 엄청난 양의 빛을 가지고 있다.

운동 후와 운동 중 신체 구조에 더 중요하지 않다면 휴식은 동등하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 우리는 효과적으로 근육을 찢거나 해친다. 휴식 중에, 우리는 근육 섬유를 더 크게 성장시켜 손상된 근육에 대해 일하게 된다. 그래서 우리는 휴식 기간이 있을 때 몸을 좌식 상태로 둘 필요가 있다.

균형 잡힌 형태의 신체 구조 프로그램은 전신 웨이트 트레이닝, 적절한 영양, 휴식, 그리고 좋은 심혈관 운동에 필수적이다. 건강과 신체를 위한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잘 섞인다. 기억하라, 심장은 힘의 원천이다. 그것을 돌본다. 당신의 심장은 당신이 더 오래 그리고 더 효율적으로 훈련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사과 체형이다.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 가장 좋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생일에 맞는 옷을 벗어야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과 다른 사람만을 포함하는 시원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처럼, 당신은 그것이 사과 체형으로 당신이라면,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얼굴이나 디플렉을 향해 더 높은 주의를 기울이게 하는 것이 주된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