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나 어린이 대학 교육에 책임이 있다고 느낀다면 손을 들어라.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비를 지불했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우리는 도움이 되는 세대가 되었다. 우리는 도움의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물론 부모가 도울 수 있는 교육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도움을 주어야 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빌릴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위해 돈을 빌릴 수 있다.

이 범주에서 평균 상금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싶은 지원자에게 연간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학생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마치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같은 사람들과 함께,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것들을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해 일해야 하고,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직업을 구하는 것이지, 당신의 부모님이 아니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당신 스스로 나갈 권리가 있다.

대학 재정계획을 하고 있다면, 아동장학금이 자신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원조라고 생각해 보라. 또한 학생들이 돈이 흘러서 교육대학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기초상과 취업기회도 필요하다. 가족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한 큰 고려사항이지만 주관적일 수 있다.

고소득층 가정도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은 중요하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고등교육 비용을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경제 침체에서 내가 어떻게 대학을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까? 답은 쉬운 미국 정부가 대학에 가고 싶은 학생들에게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에 대해 별로 배우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일어난다면, 내 생각대로, 그것은 사람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도운 강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와야 할 것이다.

물론,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대학으로부터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결정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때때로 타이밍이 맞지 않고 그 결정은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지역 대학에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재정적인 안도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융통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 대학 경로를 경 https://xdenglish.net/ 계하고 있다면 5년만 주면, 여러분은 아이들이 인기 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사실상 아무것도 아닌 일로 수천 달러를 낭비한 다른 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따라서 대학을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미리 계획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단지 국가가 후원하는 대학 저축 계획 또는 529 계획은 그들의 유리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의 섹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것이다. 529 계획은 등록금, 장부, 물품, 장비, 방과 이사회를 포함한 미래의 자격 있는 교육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된 투자 계좌다.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놀라운 사실은, 만약 당신이 정말로 대학에 돌아가고 싶다면, 당신이 지금 엄마라는 사실과 상관없이, 당신은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현재 상황은 당신이 그 대학 학위를 따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엄마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쉽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학생 유형: 일부 학생들은 대학에 가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읽고, 이론적 해석을 싫어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아마도 기술 프로그램이나 거래에서의 경력은 더 나은 대안일 것이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연간 2천 달러를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데, 예를 들어 교육공헌금 401k는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수익에 대한 이자는 만약 당신이 학교와 관련된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현재의 세법의 적용을 받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현재의 세법보다 ESA를 선호한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당신은 529개보다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을 가지고 있고 529개의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세 번째 단계는 내가 꼬맹이인 직업을 얻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