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그 전에 이것들을 하지 않았다면, 처음에 그것들은 힘들게 보일 것이라는 것을 주목하라. 내가 다리짓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끔찍한 목 불편과 허리 불편함을 가지고 있었다. 왜냐하면 나는 단지 쪼그리고 앉아 벤치 프레스로 무거운 역기를 들어올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어쨌든 내가 다리짓을 시작했을 때, 모든 고통은 사라졌다.

나의 가장 큰 걱정은 스포츠와는 전혀 관계가 없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나의 가장 큰 두려움은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결코 진정으로 성숙하지 못한 것을 볼 수 없는 것들, 나는 여전히 똑같은 걱정거리를 가지고 있다.

나는 단지 내가 그들을 다루는 방법을 바꾸었다. 나는 옷장 문을 열고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내가 그 대결을 좋아한다면 나는 분명히 사랑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아이는 팀 스포츠에 대해 전혀 알고 싶지 않은가? 활쏘기, 오르기, 자전거 타기 등과 같은 자기 자신과 함께 측정될 활동을 그에게 맡겨라. 그 지역의 자전거 도로의 차트를 가져와 모험으로 떠나라. 그들이 도달하면, 목표를 수리하고 보상하라. 즐거운 시간 보내라!

내가 멘토가 아닐 때, 나는 보안에서 일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홀드는 내 가슴에 있는 곧은 팔 바레다크로스, 내가 만든 모양은 세이산의 첫 번째 섹션 운동 경기 스포츠에 홀드를 적용할 때 만드는 모양이다. 이것은 단지 이 동작에 대한 나의 응용 중 하나일 뿐이다. 나는 또한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내성적인 패리 방어, 거위 목 손목 자물쇠, 반격으로 쓸어버리는 패리, 당신은 완전히 제거했을지도 모른다. 다양한 것들, 당신의 전투 설계에 따라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널리 남아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 카타 연습을 피하기 위해 선택한다.

왜 이것이냐? 후나코시가 가타 한 마리에 10년을 토토사이트 보냈는데, 윙춘이 다음 것을 발견하기 전에 1년 내내 한 종류를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일까?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무술의 중요한 요소는 아니더라도 가치 있는 요소와 연락이 끊겼는가?

불편한 청바지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공기가 피부를 내려주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만약 이것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피부는 곰팡이를 유발하는 지렁이에게 가장 좋은 환경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장면이 잘 켜진다면, 지금은 이 모든 것이 아주 잘 되어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밤에 디지털 사진 촬영을 실내에서 하고 있고 빛이 충분한 빛을 공급하기에 다소 적절하지 않다면? 그러나 스포츠 사진에서 우리는 디지털 사진의 예술적 가치와 입력, 카메라의 제어만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이러한 공개적인 경우로서 그 장면의 조명을 관리할 수 없다. 디지털 사진 스포츠 사진에서 우리는 그것이 시작되기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의 디지털 스포츠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광량 증가를 위한 사진 촬영은 광범위한 추정과는 달리, 최고의 파트너가 되는 것은 거의 훈련 파트너 훈련 파트너가 되는 것은 방정식의 한 부분일 뿐이다. 내가 올림픽을 위해 훈련할 때, 나는 퍼거슨 팀이라고 부르는 그룹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이 내가 그 분야에서 내 직장인에게 접근해서 내가 문제가 있다면 일을 끝낼 수 있다는 것을 알았든 몰랐든.

목다리를 할 수 없다면, 운동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진행하면서 목다리(머리) 운동으로 이동할 수 있고, 그 후에는 체조 다리(팔은 머리는 없고)

이런 방아쇠 아이디어가 나타날 때마다 칼라는 경계를 나타내는 돌담이 나타나는 것을 상상할 것이다. 다음 그녀는 두려움이 줄어들면, 저항이 줄어들면서 여러 개의 돌을 발로 차거나 캐논 공으로 벽을 쏘아서 벽을 완전히 파괴할 때까지 돌을 제거할 생각을 할 계획이다.

나의 가장 중요한 걱정은 스포츠와 전혀 관계가 없다. 나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가장 큰 걱정은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진정으로 자라지 못한 것을 볼 수 없는 모든 것, 나는 여전히 바로 그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단지 내가 그것들을 다루는 방법을 바꾸었다. 나는 옷장 문을 열고 아무것도 확실히 거기에 없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내가 갈등을 사랑한다고 확신했기 때문에, 나는 그 갈등을 완전히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그들에게 끊임없이 말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3가지 행동으로 성취될 수 있다.

문제는 다음과 같다. 내가 당신에게 말하고 당신이 답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것인가, 아니면 당신은 이것을 읽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인가?

여름 방학이 끝날 무렵, 20명을 제외한 모든 참가자들은 더 이상 훈련을 위해 올 필요가 없다는 통보를 받았다. 나머지 20명은 방과 후에 매일 돌아올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3개월이 더 지나자 20명 중 16명이 이제 그들의 말을 들었다.